본문 바로가기
Fishing diary

2018.09.19~09.28 탑워터 해외 직구 알리XF50베이트릴 당진우강수로 성구미포구 낚시 머렐등산화 단점

by lens 2023. 4. 12.
728x90
반응형
SMALL

와퍼플로퍼75 쟈칼CHOPCUT 태클웨어하우스 직구 알리익스프레스 베이트릴 XF50 마수 당진우강수로 낚시포인트 런커배스 가물치 낚시 성구미포구 수문방류 바다잉어 바다붕어 머렐 비브람아웃솔 단점 파이브텐릿지화 스텔스아웃솔 비교

 
 
2018.09.19 평택호 당거리 슬로프
태클웨어 하우스에서 주문한 레어템들이 도착했습니다.
최애 탑워터 와퍼플로퍼중 75사이즈 
줄꼬임줄고 파장음 더 커졌습니다.
그리고 쟈칼 CHOP CUT 
탑워터는 신상 나올때마다 지름신을 물리치질 못하겠더군요.

어제온 택배 마수하러 아침 당거리 잠시들럿습니다.
와퍼75만 꺼내들었네요.

당거리 가보니 행사준비로 공사가 분주합니다.

슬로프엔 배못내리게 막아놨네요.
공터 넓고 물가라서 행사하기 편한곳인듯 싶습니다.
봄이나 가을 어김없이 축제나 행사등을 합니다.

얼마전 구입하고 튜닝한 알리발 xf-50릴 테스트합니다.
두마리겟!!
쓸만합니다만.... 뭔가 아쉽네요.. 부가걸리면 릴소음이 많이 올라옵니다.
이제 이런 어중간한 제품은 그만 사야겠습니다.
 
그리고 새로받은 와퍼플로퍼 쏩니다.
90에비해 파장음 크네요..
사이즈는 작아젔는데 파장음은 110 정도의 소리를 냅니다.
줄꼬임도 덜하고 만족스럽습니다.

75,90,110 세개 사이즈 130은 수장 했습니다.ㅠㅠ
와퍼 대단합니다.. 역시나 믿음가는 최애 탑워터 입니다.
마수완료 했네요.

그리고 폐낚시줄에걸려 회수하러 들어갔는데 묻고 더블로 줍낚두개 성공했습니다..ㅎㅎㅎ
40여분 잘놀고 츨근했습니다.
이제 완연한 가을입니다. 낚시하기 더없이 좋은 계절이 다가 오고 있어 기대가 많이 됩니다.


2018.09.27 충남 당진시 우강수로

오늘 느즈막하게 나왔습니다.
간만에 원정길에 나섯습니다. 
당진 우강수로 입니다.

도착하니 반가운 동네낚시꾼 뵙고 인사하고 낚시 시작...
참 낚시판도 좁네요..ㅎㅎㅎ 멀리까지 왔는데 동네분을 여기서 뵙게되더군요.
뗏장에서 프로그에 런커 털려버렸습니다. 
바이트 확실했는데 설걸렸나 봅니다. 
들어뽕하다가 빠져버리더군요.

오픈워터로 자리를 옮겨 웜채비로 낚시를 하는데 입질 겁나게 소심하더군요. 당거리 온기분들정도 입니다.

간신히 입질캐치....
이런놈들이 짜치처럼 톡 치고 한참 있네요.
뗏장에서 가물치 한마리....
그리고 센코 3인치 노싱커에 또한마리 올렸습니다.
보통 원정길에서는 베이트피네스 잘 안쓰는데 손맛보기 어려워서 어쩔수 없이 베이트피네스 쓰게만들더군요.
당진이 이렇게 어려운필드는 아니였는데.....
 
그리고 또 오짜들어뽕 하다가 한마리 토털리네요..
어렵지만 나오면 덩어리 나오는 필드인듯 싶습니다.
오짜 두마리중 한마리만 건졌어도 성공한 원정 이였을텐데 조과도 시원찮고 실패한 원정이 되어버렸습니다.


2018.09.28 충남 당진 성구미 포구

오늘도 오후에 집을 나섯습니다.
오늘은 바닷바람 쐬러 성구미포구엘 갔습니다만......

ㅎㅎㅎ 날을잡아도....
석문호 수문방류로 민물유입되어 폭망 온갖 민물고기들이 둥둥 떠다니고 잡탕이 되어버렸습니다.
붕어랑 살치들 엄청떠다닙니다.
잡는사람한명 없더군요.

바다와서 민물고기 구경하니 새롭네요...

애럭 하나 ㅎㅎㅎ
집에와서 공초 세어보니 네시간을 뻘짓했군요...
일찌감치 포기하고 배스낚시하러 이동할껄 괜한 오기부린것 같아 아쉽습니다.

그리고 새로지른 장비 ㅎㅎㅎㅎ

파이브텐 릿지화
머렐신발 신고다니다 물묻은 바위에서 여지없이 미끄덩...
머렐 비브람 아웃솔 낚시엔 최악입니다. 정말 위험할정도로 미끄럽습니다.
파이브텐 스텔스 아웃솔 이동이 많고 갯바위나 석축 옮겨다닐때 최고라고 생각됩니다.
착용하고 여기저기 다녀보니 바닥에 쩍쩍 붙는 느낌 신뢰가 갑니다.
내일 이거신고 나가야 겠습니다.
취미 즐길때에도 안전제일 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