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shing diary

2018.06.12~07.22 평택호 탑워터 야습 SJCAM 액션캠 테스트 배수기 대박 줍낚

by lens 2023. 4. 10.
728x90
반응형
SMALL

평택호 야습 탑워터낚시 폐라인 수거 호우주의보 원태클낚시 sjcamA10 액션캠 스키핑 영상테스트 배수기 줍낚 메가배스 비젼원텐 쟈칼tn바이브레이션 라팔라 크랭크베이트 라팔라 바이브레이션 다미끼 크랭크베이트 바이브레이션 미노우 스피너베이트

 
2018.06.12 평택호 당거리

오늘도 퇴근길 들럿습니다.
이맘때쯤 낮동안 오른 수온으로 청태때문에 연안으로 배스들이 못들어오다 해지고나서 낮아진 수온으로 청태가 가라앉으니 역시나 밤에는 연안으로 배스들이 먹이를찾아 올라탑니다.

가급적이면 낮은 수심의 석축라인 공략을 위해서 노싱커나 탑워터를 주로 사용합니다.
밤에는 낮과는 다르게 경계심이 많이 누그러져 탑워터를 잘 공격합니다.

두마린 터지고 털리고..
요즘 입문하는분들 많으니 밑걸림에 당겨서 라인 끊어내질않고 로드앞에서 라인컷팅하는분들 종종봅니다.
물속에 폐라인 고스란히 가라앉아서 밑걸림도 심하고 폐라인도 방치됩니다.
꼭 당겨서 끊어냈으면 합니다.

회수해서 쓰레기통으로..
내일은 프로그로 갑니다. ㅎㅎㅎ


2018.07.01 평택호 당거리

오늘도 호우주의보 잠시나갔습니다.
배수엄청나게 했네요..ㄷㄷㄷ

레인슈트 꺼내입고 원태클 패스트 무빙만 들고 간단한채비로 내려갑니다.

상황 별로입니다.
물이 완전 뒤집어지고 폭우쏱아지고있어 탑 바텀 미들레인지 모두 뒤져봤지만 반응없고 배수때문에 유속 심하더군요.
워킹 한바퀴 돌면서 계속던져봤습니다만 고기 입질은 못받았습니다.
워킹하는동안 배수로 인해 바닥에 밑걸림으로 수장되었던 루어들을 줍낚합니다.

옥장판이 노다지였네요..ㅎㅎㅎ
바닥에 하베들 줍고 던지고 바쁘네요..
오늘은 고기는 못잡고 줍낚만 열심히 줏었습니다. 루어 구입한다면 약 20~30만원어치 정도 줏은듯 싶습니다.

집에가져와 세척 세어보니 어마어마하게 줏었네요.

치약과 못쓰는 칫솔 세제 등등을 이용해서 박박 찌든때 닦아냈습니다.
허리가 아프네요..

주요 하드베이트들 정리해보니 비젼원텐 3개 개당 14000원정도 하고...
쟈칼 tn 바이브레이션 개당 약 15000원정도 
라팔라 크랭크와 바이브 개방 만원정도...
 

다미끼 하드베이트들 개방 7000~10000원정도 스피너베이트 개당 평균 약7000원 정도 생각됩니다.
ㅎㅎㅎ 태클이 넘쳐나네요...
돈주고 구입했다면 밑걸림 무서워서 과감하게 공략 못하는데 줏어서 쓰는거라서 밑걸림 손실에도 정신적 데미지가 덜합니다.
 
보통 한해 이만큼씩 세번은 줍는것 같습니다.
김장김치통 두통으로 꽉채워노았습니다.ㅎㅎㅎ


2018.07.22
창내교 다리아래 태양피해서 낚시하는데 너무더워 집중않되 포기하는낚시가 되어버렸네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입한 sjcam a10 테스트를 해봅니다.
기왕이면 스키핑으로....
화질 괜찬은것 같습니다.

덩어리들은 죄다 어디갔는지 안보이더군요.
고기사진도 액션캠으로 촬영해봤는데 화잘설정 이상하게 했는지 화질이 별로네요.
짜치만 나오고 해서 낚시점으로 더위좀 식히러 갔습니다.

낚시점 가면 그냥 빈손으로 나올수가 없습니다.
모자가 너덜해서 모자하나 장만했습니다.
ㅎㅎㅎ 난생 첨써보는 비싼 메이커모자 사봤습니다..ㅎㅎㅎ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