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shing diary

2017.06.19~06.21 평택호 컷테일 노싱커 탑워터 스피너베이트 삽교호 선인대교 배수기 바닥지형

by lens 2023. 2. 12.
728x90
반응형
SMALL

2017.06.19 평택호 당거리 게리야마모토 컷테일 노싱커


오늘은 아침안개가 자욱하더군요.
안개 짙을땐 탑워터 잘나와서 당거리 석축으로 들러봅니다.

작은씨알.....
그런데 말입니다....
카이젤 회수하는데 3짜정도 되는녀석이 쫒아보다 가버리더군요.


활성도는 이정도구나 체크완료했습니다. 그래서 스피너베이트 교체!!!
이런씨알 원한게 아닌데... 다시 무반응 하더군요.
그래서 컷테일 노싱커로 석축을 촘촘하게 탐색을 합니다.
돌하나 넘고 스테이 또넘어서 스테이 석축 바위 세듯이 하나하나 넘어다닙니다.


고작 이런씨알때문에 이런 정성 쏟은게 아닌데 싶어서 다시 스피너베이트로 수중 폐그물 포인트에 스피너베이트 수장시킬 각오로 탐색을 합니다.

역시나 짜치들이 연안바짝 소극적인 입질했던 이유가 있었네요.
연안 바로 뒺쪽에서 사이즈 되는 녀석이 사냥대기중 이였던것 같더군요.
아침 40여분 짬낚 8마리 손맛보고 출근했습니다.

오늘 아침밥은 열대과일~~~~ㅎㅎㅎ
요즘 다이어트 하느라고 간단간단하게 끼니때웁니다.
집사람이 배나온 중년 아저씨 극혐한다고 하시네요....ㅎㅎㅎ 내로남불의 극치!!!
저녂땐 패턴이 어찌바뀔지


그리고 퇴근후 다시들럿습니다.
먼저 나와서 낚시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한가한 공터 잡고 집입했습니다.

스베 첫타에 일단하나 탑에 또하나 노싱커에 또하나 ㅎㅎㅎ 루어 로테이션 해가며 손맛보면 정말 재밋습니다.
한가지 채비로만 손맛보면 금방 싫증이 납니다.
이걸로도 잡아보고 저걸로도 잡아봐야 경험치도 늘어나고 운용폭도 넓어집니다.
그리고 처음가는 포인트에서 패턴탐색하는 실력도 늘어납니다.

이후 모기때문에 철수했네요..ㅎㅎㅎ



2017.06.21 배수기 충남 아산 선인대교 배스낚시 와퍼플로퍼 덩어리


일찍퇴근하고 선인대교로 항했습니다.
선인대교도 배수를 엄청많이 했습니다.
수중 지형이 그대로 들어났습니다. 사진을 꼼꼼히 기록합니다.

이 기록이 내년 후년에 재산이 되더군요..
나중 만수위때에서 저 바닥지형을 머리에 그려가면서 탐색을하면 조과가 좋아집니다.

내려가니 배스포인트 동호회 회원님들 있어서 인사했습니다....
철수길이였는데 저때문에 다시오신건지.... 오늘 무지어렵더군요.
배수때문에 덩어리들 저 멀리 떠나간건지 온통 짜치만 나옵니다.

짜치만 줄줄이...
정치망 청태아래로 백슬라이딩 넣어도 짜치 훅셋미스 계속..
탑워터 쳐도 짜치!!

와퍼 플로퍼 변경 장타 때립니다.
뒤에서 물결일면서 쫒아오더군요.
릴링속도 살짝 늦추니 퍽하고 과감히 치더군요.
이런상황에서 액션 멈추는분들 계신데 멈추면 돌아가는경우가 많습니다. 계속 액션 유지해야합니다.
두시간 정도 짬낚 열마리 채우고 복귀했네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