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shing diary

2017.06.26~06.27 테켈 스프린커 구입 마수성공 스피너베이트 마릿수 알리익스프레스 OTG액션캠 구입

by lens 2023. 2. 18.
728x90
반응형
SMALL

2017.06.26~27 레어아이템 스프린커 구입성공


오늘 스프린커 구입하려고 해외 직구사이트 모두 뒤져봤지만 모두 재고부족이더군요.
게다가 이베이 들어가보니 ㄷㄷㄷ
무슨 열배 리셀러들이 판치네요

품귀현상으로 이런사태가 ㄷㄷㄷ결국엔 국내 숍에 소량 입고되어 간신히 하나 구했습니다.
루어용품 유독 거품과 희소성가지고 장난들을 많이치더군요.

내일받아볼수 있겠네요 ㅎㅎㅎ
받으면 바로 마수도전합니다.

점심 오뎅탕 먹고 두드러기 발생
몸살까지 와서 몸이 천근만근 당거리로 요양갔습니다.

몸이 안좋을땔 물가에서 요양해야 빨리 낫습니다.

훅셋미스만 대여섯번 입질짧네요.
탑워터에 두마리 털리고 들어왔습니다.



2017.06.27 평택호 테켈 스프린커 마수성공 스프린커 테일 몰드제작


오늘 레어 아이템인 스프린커가 왔습니다.
어렵게 구해서 인지 너무너무 이뻐보이네요.ㅎㅎㅎ

꼬리 잘떨어진다해서 순접으로 받자마자 보강했습니다.
이건 스페어 테일 잘보관하고

퇴근하고 수원에서 펭택내려오니 반가운 비가 쏱아져내려 낚시점 들러서 커피한잔 하면서
아이쇼핑하다가 순전히 포장때문에 지름질을 하게되네요..

사람낚는 루어라니....

비가 계속와서 당거리 가서 레인슈트 입었습니다
스프린커로 입질받았지만 훅셋미스 두번..
꼬리물고 들어긴듯 싶네요 다행히 보강해서인지 떨어지진 않았습니다.

와퍼 플로퍼 돌리니 퍽치기 하더군요 ㅎㅎㅎ
역시 믿음의 와퍼 플로퍼

분노의 스베질.....
스피너베이트는 언제나 옳습니다.ㅎㅎㅎ 전천후 탐색에 장애물 극복능력까지 파일럿 루어로 최애템이 되어버렸습니다.

손맛은 볼만큼봤으니 이제 본격적으로 스프린커 돌립니다.
릴링하다 스테이 그리고 다시 릴링히는순간 퍽치기 하더군요.

오짜인가 할정도로 씨알준수한 녀석이 올라와 주더군요.
아이로드 795sb 이런녀석도 마음놓고 강제집행 들어뽕해도 로드걱정이 않되네요..
무식한 짝대기 같으니라고...

미션 컴플리트.
짧은시간 사용해본 느낌은 좋다 입니다.
일반 프로그처럼 운용해도 되고 버징 액션으로 사용해도 되고.
어필력은 버징웜보다 좋습니다. 버징웜은 꼬리가 좌우로 수면치면서 오는반면 이건 실리콘꼬리가 회전하면서 릴링시 뽀글뽀글.

집에 들어와 테일 몰드 만들기위해 액상 실리콘과 경화제 꺼냈는데....

실리콘은 괘안은데 경화제가 굳어버렸네요...
일단섞어봤는데 굳어질지 일단 지켜보고 않되면 스페어 테일 판매할때까지 기다리렵니다.
그리고 알리서 otg카메라가 왔네요.

스마트폰 연결하는 카메라입니다.
화질은 구립니다...
동영상도 끊어지고.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