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shing diary

2017.05.18~05.21 평택호 당거리 메탈바이브 베이트피네스 배스 루어낚시 휴대용 어탐기 탐색 한진포구 애럭낚시

by lens 2023. 1. 29.
728x90
반응형
SMALL

2017.05.18 평택호 당거리 아침저녂 짬낚시 물고기 계측앱 추천

아침운동으로 당거리엘 나섭니다.
어제 노싱커에 반응좋더니 오늘은 별로네요.
메탈바이브 긁어봅니다.

메탈바이브는 빠르게 전 수심층이나 장애물을 탐색가능하고 트래블훅덕분에 스피너베이트처럼 헛챔질이 덜합니다.
주로 확실하게 물속지형 아는곳에 캐스팅하고 바닥 닿기전에 재빠르게 회수를 시작합니다.
트래블 훅때문에 바닥 닿자마자 밑걸림이 심한 루어이기 때문입니다.

괜찮은 사이즈 올라와주네요.
줄자어플 이거 추천합니다.

담배갑이나 항상소지하는 물건하고 비교측정해주더군요.
담배갑 9cm에 맞춰서 대상 사이즈 비교해주니 따로 계측자 갖고다니면서 꺼냈다 접었다 할필요가 없습니다.
당연히 런커사이즈 확실하다 생각하면 줄자 꺼내겠지만 어중간한 사이즈들은 그냥 이렇게 찍으면 될것 같습니다.


아쉬운 마음을 뒤로하고 출근합니다.
저녂때 다시 들러봐야겠습니다 ㅎㅎㅎ

오늘도 회사서 열일하고 퇴근후 다시 낚시터엘 들러봤습니다.

어제보다는 활성도 않좋더군요.
반응시큰둥해서 항상 고기가 있는 석축에 노싱커로 세월아 네월아 촘촘히 탐색을 했습니다.

배스낚시에서 아주 중요한게 믿음이더군요.
여기 고기 없다 라고 생각하면 고기잡기 정말 힘들어 집니다.
고기 분명히 있다 라고 생각하고 집중해서 낚시하면 보답으로 입질을 해줍니다.
간혹 새로운 필드 가서 몇번 던지다 고기 없겠다 라고 포기하는 분들 많은데 믿음을 갖고 탐색을 해보시면 좋은결과 보실수 있을겁니다.

잠시 짬낚후 드디어 모기떼가 나오기 시작합니다.
모기활성도는 엄청나더군요.
일찍 철수했습니다.


2017.05.19 당거리 물가에서 스트레스 해소


일찍퇴근하고 들럿으나 반응 없네요.
뭔가 통통 치길래 보니 작은 강준치떼가 먹지는못하고 쳐대더군요.
살치인지 강준치인지 육안으로 어마어마하게 보이더군요.

간신히 두마리하고 들어왔습니다.
고기 못잡아도 물가서 놀면 마냥 좋네요.
회사나 개인사나 스트레스 받는일 있으면 물가에가서 흘려보내면 마음이 훨씬 가벼워집니다.
집사람도 제기분 않좋아보이거나 스트레스 받는것 같으면 낚시터 다녀오라고 쫒아내더군요.

2017.05.20 당거리 월급상납으로 출조권획득 어탐 바닥지형확인 당진한진포구 애럭낚시


어제 월급나와서 아내님께 드리니 오늘 맘놓고 출조하라더군요.
점심먹고 설렁설렁 당거리 나섯습니다.
아는분들하고 인사하고 노가리도 까면서 낚시했습니다.

역시나 오늘도 베이트 피네스로

 

오늘의 장원....

그리고 어탐던져봤네요.

좌측사진은 슬로프 초입 코너 입니다.
고기 찍힌자리 던졌더니 진짜 반응하더군요 ㅎㅎㅎ
조금지나서 좌대앞 입니다.
중간에 저 푸르딩딩한거 폐그물 입니다 밑걸림 끝내줍니다. 노싱커도 밑걸려버리더라구요.

들어오니 아내님 야습가신다고 주무시더군요.
가끔 집사람하고 바람쐬러 당진으로 낚시데이트를 갑니다.
큰 손맛은 아니더라도 탈탈거리는 손맛 보면 재밋어라 하더라구요.
멀리 안던지고 연안만 공략해도 잔씨알 애럭 손맛은 실컷봅니다.

집사람하고 탈탈거리는 손맛 10여수 하면서 노가리 잘 까다 새벽3시 돌아오다가 휴게소에서 김치우동 먹고 잠을 청합니다.
덩어리들은 어디로들갔는지..
나름 재밋게 놀다 빈손으로 들어왔네요..


2017.05.21 팽성 안정리 한미 친선축제 구경


어제 늦은야습으로 아침10시기상하고 집안일좀하고 안정리 한미친선축제 놀러왔습니다.
안정리 미군부대 일년에 한번씩 한미 친선축제 그리고 추수감사절이나 할로윈데이 축제땐 부대개방을 해서 놀러다녀오곤 합니다.
부대안에서 카드 긁으면 캘리포니아에서 긁은걸로 표시되더군요.

놀거리 많고 먹거리 많습니다.
체험부스도 있고 이따밤에는 초대가수도 온다네요...
낮동안에는 햇살이 너마 따갑고 폭염때문에 힘들더군요. 게다가 인파까지 몰려들어 더힘이 듭니다.
딸아이와 집사람 돌아갈 생각을 않더군요 들어가서 저낚낚시 해야하는데.....

늦게 들어와 당거리 잠시나가서 짬낚에 두마리 걸고 들어왔네요.

두마리 터지고 한마리 털렸습니다.
내일 다시 한주가 시작 되네요..ㅠㅠ
올해 천마리 목표 채우려면 분발해야겠네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