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shing diary

2017.05.10~05.14 알리 베이트릴 관심 평택호 당거리 창내리 새물유입구 배스낚시

by lens 2023. 1. 21.
728x90
반응형
SMALL

2017.05.10 평택호 짬낚 알리 장구통 베이트릴 찜



오늘 11일만에 출근했네요.
몸시 적응하기 힘들었습니다.
6시도착해서 이것 저것 던져보니 어제오늘 온비로 수온이 떨어졌나봅니다.
반응 시큰둥.

작은놈 두수하고 모기떼 달려들어 철수했네요.
알리에서 급관심가는 릴이 나왔더군요.

시마노 콘퀘스트 이미테이션 입니다.
브레이크까지 svs 그대로 채용.
그러나 200번 모델만 나와서 무게280그램으로 포기...
100번대 나오길 기다려봐야겠습니다.


2017.05.12 당거리 산란후 회복기 배스


오늘 퇴근하고 당거리 들렀습니다.
탑워터에 두마리 미스바이트 메탈바이브 하나털리고 두마리 올리고 철수했습니다.

산란후 회복기라서 그런지 어렵네요...

2017.05.13 당거리 강풍속 평택호 배스


집사람 출근기다렸다 오후 2시 나갔습니다만 바람 어마어마하네요.
출근하는거 배웅 안하고 낚시가면 집사람 삐쳐버려서 눈치보다가 출근하는거 보고 나오니 오전에 멀쩡하던 바람이 오후되어선 태풍급 바람으로 변하더군요.

어쨋든 나왔으니까 던집니다.
바람 덜다는 골창도 들어가보고 여기저기 낚시편한자리를 잡아서 낚시를 해봅니다.

어쨋든 잡네요 낚시 잘하다가 폭우까지 와버려서 철수했는데...
오늘 마가 끼었는데 철수하니까 비가 그칩니다.

오기발동 내그 그런다고 낚시 안할것 같냐!!!!
오후늦게 다시나왔네요. 다시 던집니다.

그래도 나오는군요.
오늘 들고다닌 태클들 입니다.
워낚 루어 로테이션 하면서 하는 낚시 좋아라 해서 무겁지만 이것들 전부 들고다니고 있습니다.
빠르게 전용대로 원하는 루어 던지며 하는 낚시 정말 재밋습니다.

태클에비해 조과는 비루하네요.
앵그리 프로그 마수해야하는데....

2017.05.14 낚시포인트 쟁탈전 베이트릴 피네스 낚시


오늘은 10시정도 당거리로 나섯습니다.
바람 오지게부네요.
슬로프 들어갔다가 바로 턴해서 나왔습니다.
강건너 가려는데 수문에 사람없어 들렀네요

수문 드문드문 나옵니다만... 털린것만 너댓마리 됩니다..

그리고 창내쪽으로 이동했으니 잔챙이들 극성에 다시 당거리로 향했습니다.


짜치밭 이더군요. 바람이너무 심해서 당거리 슬로프로 이동했으나 기분상하고 들어왔습니다.

분명 던지고 있는자린데 밑걸림에 채비 하는와중에 비집고 들어오네요. 즐기러 나온 낚시 저렇게 비열하게 낚시하고픈지.
수문에서도 마찬가지고.
역시나 낚시는 혼자해야겠다는 생각이 확실하게드네요.
사람들 대하는게 점점 싫어지더군요. 대인기피증 재발 할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