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shing diary

2016.06.07~06.10 평택 새물유입구 배스타작 삼정수로 수로낚시

by lens 2022. 10. 26.
728x90
반응형
SMALL

2016.06.07 당거리 수문 새물 유입구 배스 짜치타작

오늘 컨디션 않좋아 일찍퇴근했습니다.
퇴근길 당거리 수문들러봤습니다.

당거리 일대 최고의핫스팟인데 평일이라서그런지 자리가 있더군요..

지그헤드부터 던져봅니다.

씨알 안가리고 잘나오더군요.
빈쿠시 던져봅니다.

두마리 털리고 한마리 겟!!!!
슬로프로 이동해보니 잉어원투아저씨가 요즘재미보는 포인트를 선점하고계셔서 계단에서 던지니 입질은하는데 못무네요.

요거하고 모기달려들어 철수했습니다..


 

2016.06.09 당거리 수문 배스타작

 


오늘도 퇴근길 당거리 슬로프로 갔습니다만
분위기가 어수선하더군요..

삼정수로쪽으로 차를돌려나가는데 수문에 왠일로 사람이없더군요.

블레이드 튠한 미노우 먼저...

힘좀쓰더군요.
청태가 계속걸려나와 탑워터 쳐봤는데 털리고 끝...
지그헤드로 타작합니다.


마지막엔 느닷없이 드랙을 차고나가는녀석

잉어~~~ 빠져버렸습니다.
이후 모기가 달려들어 철수했네요..
집에오니 시원한 콩국수 ㅎㅎㅎ


흡입하고 잠시 쉽니다.

이제 앞마당 가로등 켜지면 애기들하고 배드민턴 토너먼트 치려고 준비중입니다... ㅎㅎㅎ

바쁜하루네요.



 

2016.06.10 삼정리 수로낚시

 

오늘은 당거리가 아닌 다른곳으로 향했습니다.

대반교....
먼저 새물유입구 스베

이후 크랭크 미노우 던져봤지만 반응무
프리리그로 브러시에 핀포인트 피칭공략으로...
그리고 던져놓고 담배 불 붙이는데 훅 가져가더군요..
훅셋못하고 빠지고..

밑걸림인줄알고 라인 튕기니 4짜급 배스가 바늘털이 하고 가시고, 브러시 감아버리고
바보짓 계속했네요...ㅠㅠ

새물유입구에선 아런녀석들만 나오더근요.



이후 모기달려들어 철수했습니다.
내일은 일있어 탕정갔다가 염치지 가볼까 생각중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