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shing diary

2016.05.21~05.25 평택호 당거리 피크닉 삼정수로 워킹낚시 고풍지 밸리보트 낚시

by lens 2022. 10. 23.
728x90
반응형
SMALL

2016.05.21 당거리 덕목리 짜치밭 삼정수로 수로낚시


평택호 주변.
오전 자동차 엔진오일 갈고 병원 약타러갔습니다.


한달치 신경안정제....ㅠㅠ
그리고 낮잠푹자고 일어나당거리 나가봅니다.
내일토너먼트라 무지시끄럽네요..

정신없어서 좀하다가 덕목리로 이동했으나 짜치밭

이게뭔지....
필드는 마름이 이쁘게 올라왔지만 프로그 버징 버즈베이트 모두 반응없네요..
삼정교로 이동..



사이즈가 거시기... 입질은 많이받았지만 두마리하고 철수했습니다.

2016.05.22 당거리 아이들과 컵라면 피크닉


폭염속 나갈엄두는 안나고 집에서 대롱대롱 매달려있었습니다.


오후늦게 아이들 델고 당거리 나갔네요.
오늘토너먼트라 아직도 분주합니다.
일단컵라면 한사발씩하고....
던자고 던져봤지만 안나오더군요..

일단요런거하나만 하고 철수했네요...
집에들어와 앞마당서 배드민턴 치고 이제 개운하게씻어야겠습니다..

내일아침마실 들러봐야겠습니다.

 

2016.05.23 평택호 게리야마모토 컷테일 반응


오늘도 퇴근하고 들러봤습니다.
빅베이트 포퍼에바이트 했으나 라인터지고 맙니다..
다행히 털어주고 가서 건지고 노싱커 컷테일...

계속올라옵니다...

사이즈도좋고...
덩어리 발아래시 빠져서 손으로잡다가 등가시에 찔리네요...


피철철나다가 아물어줍니다..
집에들어와 내일 고풍지 우중밸리를 위해배터리 충전합니다.

내일어떨지....

 

2016.05.24 충남 서산시 고풍지 밸리보트 런칭 배스낚시 마릿수

 

오늘은 밸리 타려고했는데 비가주룩주룩 오네요.
강행합니다.
어제 잠을설쳐생각없이 가다가 서산ic를 지나치고 해미ic에서 내렸네요ㅠㅠ


우중전을위한 레인슈트입고....
고풍지 도착후 밸리를 폅니다.


연안 쉘로우는 반응 없습니다.
연안에서 20~30미터밖의 바닥에서만 반응하더군요.
사이즈는 이런녀석들...


거의 이런녀석들로만 20~30여수...
사진찍기도 귀찮고 계속 이런놈들만....

밸리를 접었습니다.
워킹으로 전환 그래도 이런녀석들...

워킹으로도 10여수 넘게했네요..

총평으론 물이맑고 풍광 참좋더군요.
좋은곳에서 잘놀다왔습니다.


쓰레기 모두정리하고 철수했습니다.
마릿수로는 성공이지만 사이즈로는 실패한 하루였습니다..ㅠㅠ

오늘 총 이동한경로 입니다.
노질한번없이 가이드로만 다녔네요...




2016.05.25 평택호 탑워터 스피너베이트 미노우 배스낚시


오늘도 역시나 퇴근길들럿습니다.
먼저 포퍼에 바이트미스 한번...


프리리그 쓰니 훅아이까지 꿀떡!!!
수술불가로 라인 끊었네요.

스베 돌려봅니다..
스베는 같은자리 최소한 5번은 던져봐야죠...ㅎㅎㅎ
라이징 하는게 보여서 미노우 투척
말풀옆에서 바이트하더군요..
이후 소강상태라 노싱커



마지막으로 지그헤드 한수 더하고 철수했습니다.


오늘 제가원하는 낚시했네요.
다양한채비로 다양한손맛!!!!

재밋는 짬낚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