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shing diary

2016.05.26~05.30 평택호 프리리그 OSP비젼원텐 게리야마모토 센코 배스손맛

by lens 2022. 10. 24.
728x90
반응형
SMALL

2016.05.26 평택호 프리리그 배스낚시 OSP비젼원텐 이미테이션 테스트


늦잠자고 슬슬 출근하려니 흐린날씨가 맘에들어 당거리로행했습니다.

잔잔하고 고기들은 피딩하고 좋네요.
하지만 탑워터 쳐보니 반응 없더군요.
요즘 자주쓰는 포퍼입니다.
파핑음이 꽤 큽니다.

프리리그 바꿔봅니다.

입질확실하게 해주네요.
지그헤드 변경...
폴링바이트 받아주네요..
한마리 더걸었지만 말풀감아서 실패했네요..
아침운동 잘하고 출근했습니다.


지그헤드 2인치그럽에 또한수합니다..
또한수했는데 사진이 날아갔네요...
집에들어와보니 알리표 미노우가 왔습니다.
원텐이미테이션인데 다운사이징...


원래사이즈랑 비교해보면 상당히 작습니다
앞마당 농수로에서 액션 테스트해보니 저킹 트위칭 잘나오더군요
내일 마수해봐야 겠습니다.


2016.05.28 평택호 덩어리 배스

연안에 1짜배스가 바짝 붙어있길래 연안에서 5미터정도밖으로 캐스팅해봤습니다.
역시나 짜치들이 덩어리 피해서 연안에 바짝붙은거였습니다..


올해 첫 오짜인가 하고 줄자 꺼내보니 48ㅠㅠ
올해도 오짜복은 없나봅니다..
같은자리 또 던져보니 3짜 중후반...
연안 짜치 3~4수 손맛더보고 철수했습니다..


2016.05.29 게리야마모토 센코 노싱커

아침일찍 짐사람 늦잠깨기전까지 돌아올생각으로 나갔습니다.
삼정수로 양식장터 개구리밥에 펀칭넣으니 숏바이트...
그리고 반응없어 당거리 이동합니다.


요런거 서너수한듯...
커피한잔하구요...
달달한 믹스커피마시며 또한수..
그리고 옆동네 마트에 경품행사 참석..


집사람 좋아하는 체리 조공으로 사갖고 왔네요.
꽝치고 돌아와 다시 당거리 나갑니다.

짜치하나 이거하나 하고 들어와 저녂밥 먹고 쉽니다...



2016.05.30 진위천 백봉리 새물낚시 진드기 조심

 

매일 당거리로만 가니 심심하길래 진위천 백봉리 인근으로 갔습니다.


풀숲헤치고 들어가 수문으로 캐스팅...
이거하나 올리고 한마리 털리고 한마리 터졌네요...
집에들어와 옷갈아입는데 긴팔 입었음에도 불구하고 진드기 한마리가 팔꿈치에 딱 달라붙어 있더군요..
저 포인트는 포기해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