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shing diary

2016.05.31~06.06 평택호 배스낚시 부산 거제 여행중 미역치 복어낚시

by lens 2022. 10. 25.
728x90
반응형
SMALL

2016..05.31 베이트 피네스 미드스트롤링 낚시

출근전 당거리 들럿습니다.

노싱커에 한마리...


늦게나와서 얼마못하고 출근했네요...
그리고 퇴근길...



또왔네요 ㅋㅋㅋ
노싱커 지그헤드 피네스 아니면 입질 않해주네요..

마지막녀석은 목구멍에 미드채비 걸고있더군요.
그런대로 손맛보고 집으로 들어왔습니다..
아침보다는 저녂이 손맛보기 좋네요..


2016.06.01 출근전 당거리 지그헤드 알데바란BFS 피네스낚시 알리익스프레스 쇼핑

출근길 당거리 또들럿습니다..

 

살랑사랑부는바람에 잘나오더군요..
차 블박이 고장나 알리에서 하나주문하고..



둘러보다가 액션캠으로 써볼까하고 이것도 주문해봤습니다.
보름후에오겠죠 ㅎㅎㅎ


2016.06.06 부산 거제도 여행 미역치 복어 낚시 평택호 바이브레이션 배스손맛


느닷없이 집사람이 연휴에 방을 예약해버렸네요...
장소는 거제도와 부산 ㄷㄷㄷ
멀고먼길을 3박4일 일정으로 떠났습니다.




거제도 풍경좋고 물도맑고 좋더군요..
낚시하고픈 아들녀석델고 짬낚했네요..
지그헤드에 청개비...

헤비커버에서 끌어올린 미역치 ㄷㄷㄷ
쏘일까봐 무서웠습니다..

맛난것도먹고 또 싸돌아다니고 포구들르면 또 짬낚하고...

이번엔 버클리 왁시 다운샷에복어!!! ㅋㅋㅋ
복어만계속올라오더군요...

부산가서 물고기구경도 하고 돼지국밥에 비빔당면 떡볶이 기타등등 맛난거 사먹으며 싸돌아 다녔습니다.
마지막 3박하려는데 일이생겨 2박만하고 부산에서 당진거쳐 평택까지올라와 쓰러져 자고일어나 현충일 아침 당거리로 나갔습니다.



요거하나 하고 여독이 풀리지 않아 집에들어가 쉬었다 오후에다시 나와봤지만 여전히 시큰둥하네요

짜치포함해서 오후에 5수하고 철수했네요...
그래도 간만에 배스손맛보니 여독이 풀리는듯 싶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