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shing diary

2016. 6. 12~6.15 평택 당거리 삼정수로 덕목리 버징낚시 당진 한진포구 바다루어 낚시

by lens 2022. 10. 27.
728x90
반응형
SMALL

2016.06.12 평택 당거리 덕목리 배스낚시 한진포구 우럭 바다루어 꽝

 

토요일 일이있어 호우 20여분 당거리 수문들럿다왔습니다.

초짬낚에 손맛보고 집사람 퇴근후 한진포구 바람쐬러갑니다.

바다로드 준비해가고 우럭탐사해봤지만 입질도 없네요..
푸짐하게 칼국수와 회로 저녂해결하고 바다바람 잘쐬다왔습니다.
일요일 오전 딕목리로 버징투어갑니다.



 

입질은 서너번받았지만 이거한수밖에 못했네요.
대반교 잠시들러 커버에 넣는족족 이런놈들만 나오더군요.

더위에 지쳐집에서 쉽니다.
집사람 퇴근후 앞마당에서 삼겹살파티~~~
주말내내 너무 푸짐하게 먹었습니다..
주말이 너무 빨리가는듯...
아쉽습니다.



2016.06.14 털보낚시 뱀부웜 구입 당거리 배스낚시

오늘은 집에 아무도없어 아이들 밥차려주려고 일찍톼근했습니다.
짬이되서 털보들러 새로입고된웜 구입해봤는데 퀄리티가 아주 좋아보입니다.


당거리 수문으로 이동후 짬낚시전...
요런놈들나오네요..
그리고 상류 공사하는지 흙탕물이 콸콸..

집에들어와 알리발 미노우 바이브 튠합니다.

미노우는 서스펜드로 그리고 블레이드 달아주고..
바이브는 침강속도가 늦고 머리쪽에 중심잡아주려고 편납으로 무게 맞춰주었습니다.

나일부터 이틀간 비온다는데... 낚시는 며칠 쉬어야겠네요. ㅎㅎㅎ




2016.06.15 평택 스피너베이트 낚시 재밋는 탑워터 구입


퇴근길 비가그쳐 당거리 들럿습니다.

똥바람 무지부네요.
노싱커 미노우 버즈베이트 메탈바이브 프리리그 지그헤드 써봤지만 반응무!!!

스베 두개만 주머니에넣고 석축따라 반복캐스팅합니다.
손맛보고 어두워지니 바람부는데도 모기가 바람타고 날아와 달라붙더군요..ㄷㄷㄷ
오늘은 이녀석 마수하려했는데 바람때문에 포기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