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shing diary

2016.06.19~06.29 평택호 밸리보트 본류낚시 창내리 수로낚시

by lens 2022. 10. 28.
728x90
반응형
SMALL

2016.06.19 마늘농사 풍년 평택호 모터쉐드 탑워터 낚시

 

오늘은 마늘농사로 하루종일 일했습니다.
앞마당 원두막이 폐허가 되었네요...

온몸이 쑤시고아프고 일끝나고 낮잠한숨
오후 5시넘어서 슬슬 당거리로나갔습니다.

어깨도아프고 살살하려고했는데 2시간동안 해버렸네요...

우선 바이브에 덜컥한수...
일요일 저녂이라 한산합니다...

지그헤드 리액션에 또 덜컥..

모터쉐드 던져봅니다.
파핑후 부르르르에 퍽하고 치더군요..
근데내구성 거시기한가보네요.
이거하나 걸었다고 바늘휘고 라인복귀가 끝까지 않들어가네요...

노싱커에 또한수!!!!
뱀부 님프 투입

 

플로팅 웜이라서 표층에서 살살 끌어주니 플라잉 어택!!!
짧은 낚시지만 하루 피로를 날려주는시간이었습니다.




2016.06.24 평택호 우중 밸리보트 낚시 

지난금요일 연차를 냇습니다.
이웃사촌과 밸리타려했는데 비가오더군요...

그깟비가 대수냐 ㅎㅎㅎ 오히려 시원하게 낚시해서 좋더군요.


일단 런칭하고나서 기본적인 방향전환 등을 알려드립니다..
오늘처음 런칭이시라서..ㅎㅎㅎ

역시나 금방 익숙해지시더군요..
바람불고 비오고 해서 건너편골창 들어갔습니다..
포인트는 정말좋네요..

여기 쭈욱 들어가면 정치망 있는데 거기 넘어서 배스라이징하고 ...
수몰나무 백슬라이딩 넣으니 텅하고 입질 했으나 훅셋미스...



잔잔하게 5마로 손맛보고 철수했습니다.
오랜만에 가이드 없이 노질했더니 어깨 하고 팔이 욱신거리네요..


다음주 무동력 대회입니다.
런커 올리면 출전할까 했지만 ㅎㅎㅎ
런커구경 못해서 일단 접었네요...


 

2016.06.29 평택호 창내리 농사용 수로 배스낚시

 


오늘은 일찍퇴근하고 동네 낚시점들럿습니다
밸리탈때 랜딩이 불안해서 뜰채하고 소품좀 구입하고...


창내리로 향했습니다.

수문상류입니다.
먼저 모터쉐드.
파핑후 부르르르 퍽!!


지그헤드

또캐스팅하다 교각천정에 걸려버리네요ㅠㅠ

아까운 바니쉬 레볼루션 해먹었습니다..ㅠㅠ
뒷주머니에 꽁초랑 같이 넣었네요..


스베 던집니다..
힘 오지게 쓰더군요.

역시나 사이즈 아주좋습니다..
이후 소강상태라 철수...
재맛게 놀고 집에들어오니 택배가 와있더군요..


밸리용 펌프입니다..ㅎㅎㅎ
이제편하게 밸리타겠네요...

저녁먹고 앞마당서 딸아이랑 배드민턴한판치고 샤워하고 오늘하루를 마무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