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shing diary

2016.06.18~06.25 평택호 삽교호 배스낚시 포이즌 아드레나 1610mh 수리후 필드테스트 자작 채터베이트 마수

by lens 2022. 10. 30.
728x90
반응형
SMALL

2016.06.18 하드베이트 득템 당거리 배스낚시 마릿수

 

토요일 털보낚시 공개장터 갔었습니다..
또 득템!!!


이거한박스 오만원!!!
ㅎㅎㅎ 하베가 넘쳐흐릅니다....

일요일 고추농사 때문에 못나가고있다가 오후늦게 일끝나고 아들녀석과동출했습니다.
첫번째포인트에서 아들녀석 급응가 신호로 털보낚시가서 위기상황해결.

두번째포인트에서 또 급 응가신호 이녀석 아이스크림6개 먹었다네요...ㅠㅠ
집에데려다주고 다시혼자 나왔습니다.
당거리 슬로프...

활성도는 그닥입니다..
노싱커에만 반응하더군요.

집에들어와 밟아서 빠진 농어대 가이드 수리했네요..

주말이 너무 빨리갑니다..ㅠㅠ





2016.06.22 창내리 농업용 수로낚시 시마노 아드레나 가이드 수리

 

오늘 좀일찍 퇴근했습니다.
창내리로 향했네요.
좀 헤메다가 패턴 찾자마자 일타일피!!!


근데...
집에서 호출....ㅠㅠ 그리고 카시타스 문제가 생겼네요..
드랙밀림..

집에 들어와 스티즈 머신건캐스트를 원래주인께 떠나보내고 아드레나 1610mh로 교환했습니다.
아드레나는 2번3번 가이드가 빠져있습니다..

그래서 뒤적뒤적

맞는 가이드가 다행히 있네요..
낚시 돌아다니다 보면 부러진로드 버린것들에서 적출해놓은 가이드들 입니다..ㅎㅎㅎ

래핑사 없어서 합사를 검정매직으로 칠하고 감아줬습니다.
제가 손이 거칠어 꼼꼼하고 깔끔하게는 않되더군요.

에폭시까지 모두 건조되서 로드셋팅했네요.

웜낚 아드레나 1610mh 안타 dc
하베 스베 등 패스트무빙 아드레나 1610m 디즈6
bfs 는 엑스프라이드 166ml 알데bfs
커버 버징은 엑스프라이드 173xh 카시타스

근데 드랙밀리는 카시타스는 드랙패드 탈지하고 해봐도 해결이 되질않네요..

드랙패드를 안타용으로 교체해도 동일하고...
꽉 잠그고 손으로 스풀잡고 돌리면 돌아가네요..
전에는 잘 않돌았는데...ㅠㅠ

예비로 질리언st 갖고다녀야 겠습니다....


2016.06.23 삽교호 포이즌 아드레나 1610MH 곡교천 석축 패턴낚시

주말 오전 늦잠자고 10시반 삽교도착했습니다..
패턴찾고 간만에 마릿수했네요.


행오프에서 로드튕기고 폴링에만 반응해서 한시반까지 20여수 정도로 마릿수했습니다.

역시 삽교배스들은 순딩이들 이더군요.
답만 찾으면 정직하게 반응합니다.

포이즌 아드레나 1610mh 역시나 제손에 딱맞더군요.



2016.07.24 평택 수로권 배스낚시



오늘 무지덥네요...
푹푹찌고 비소식은 사라지고...
멍하니 집에만있다가 오후 4시즘 나갔습니다



짜치가 반겨주더군요..
한놈은 라인터지고....

요즘 라인터지는일이 잦네요.. 갈아야겠습니다.

다른포인트서 또 간간히 손맛봅니다..
요즘 차에 커피 이렇게 싣고 다니네요.. ㅋㅋㅋ

마트 안가고 꺼내넉고싶을때 야금야금 꺼내마십니다.. ㅋㅋㅋ
당거리 슬로프 가니 아직도 분주하네요..



요거한수로 끝내고 집으로 귀가했습니다.

더위먹었는지 머리갗지끈지끈...
집에오자마자 두통약 먹고 쉬고있네요..
어쩌다보니 로드가 전부 시마노가 되어버렸네요...
손에 너무익어버렸습니다...


2016.07.25 퇴근길 교포천 수로 자작 채터베이트 손맛

퇴근길 짬낚들럿습니다.
어제만든 채터프리지그 첫바이트에 털리고
두번째 바이트에 4짜 중후반 바이트하네요



액션쥑이네요.
그리고 채터빅베이트 던집니다.

덜컥 우와~~~~
밑걸림으로 수장 ㅠㅠ
액션은 진짜 잘나왔는데 그리고 바이트도 받았지만 털리고 수장됬네요ㅠㅠ
스베 던지고 또 4짜중반하나겟!!!
충분히 손맛보고 집으로 들어왔습니다.
채터 프리지그 몇개 더 만들어야 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