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shing info

초음파 세척기 구입 베이트릴 세척정비 메가배스 hyuga 릴시트 교체

by lens 2022. 11. 16.
728x90
반응형
SMALL

초음파 세척기 베이트릴 유지보수 세척

메가배스 휴가 똥망그립감 릴시트 교체로 해결.

알리빅베이트구입 튜닝


알리익스프레스는 낚시인의 꿈과희망입니다 ㅎㅎㅎ
얼마전 주문한 초음파 세척기가 왔습니다.

일단 테스트 해봐야겠죠???
베어링 몇개넣어봅니다.

베어링세척할때 라이터 기름이나 시너쓰거나 초음파 세척하면 코팅벗겨진다 라고하시는분들 계시긴한데 베어링은 어차피 소모품일뿐..ㅎㅎㅎ
그리고 세척들어갈정도 베어링이면 코팅은 신경안써도 될정도라 생각됩니다.

장비 모시고 사는성격이 아니라 신경안씁니다.


가동해보니 때국물 쥘쥘쥘~~~

오늘밤은 릴한대 세척들어갑니다.

집사람 악세사리 그리고 진기면도기 세척할때 두루두루 유용할듯 싶습니다.



다이와 ss sv 배송온 초음파세척기로 세척을 해봅니다.



조그만 통에는 라이터기름넣고 베어링들 넣었습니다.
라이터기름에 초음파세척하면 베어링 코팅 상한다고들 하시는데 지금껏 라이터기름에넣고 세척했고 베어링은 어차피 소모품이라서 신경안쓰네요.
그리고 이녀석 베어링 올교체했던녀석이라서 ㅎㅎㅎ 역시나 녹슨베어링 2개는 복구불가라 교체했네요...

나머지는 퐁퐁물에 넣고....
깨끗이...


햐~~~ 정말 깔끔하게 세척되었네요...
조립후 릴링해봤습니다.
전보다 훨 좋아졌네요...



그리고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주문한 빅베이트 3개가 도착했습니다.

액션은 어떨지 모르겠네요.
내일 퇴근길 테스트 해봐야겠습니다.

간단하게 어필력 높이기위해 튠좀해봤습니다.

이렇게 갖고다니면 훅에 금방 장착가능합니다

두녀석에게 장착해줬습니다.

개인적으로 블레이드 너무 좋아라합니다.

채터베이트 블레이드를 선물받았습니다.
그래서 어디쓸까 궁리하다가 ㅋㅋㅋ

빅베이트 연결하니 액션 쥑이네요...
앞마당 농수로에서 바로테스트 해봤습니다.

그리고
채터 프리지그

내일바로 테스트 들어갑니다 ㅋㅋㅋ

채터베이트 블레이드 생기니 벤태채비가 막 생겨나네요..




메가배스 휴가 릴시트 너무 불편해서 못쓰다가 부러진 카이만에서 ecs릴시트 적출해서 장착했네요.


월요일엔 콜크 원그립하고 하마개 주문해서 마무리 해야겠습니다

감도나 그립감은 않좋지만 레귤러 특유의 진득한 휨새는 맘에듭니다만. 다시구입하라면 고개를 돌리게 만드는 로드입니다..

구입한게아까워 계속 손대게 만드는녀석이네요..



메가배스 휴가 릴시트 너무 불편해서 카이만 에서 릴시트 적출하고 콜크 원그립 주문했습니다.

집에오자마자 릴시트만 붙여놓은 로드에 후다닥 마무리합니다.

메가배스 휴가가 아닌 ns휴가가 되었네요.

엔드캡까지 카이만 에서 적출해서 붙이니 그럴싸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