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shing info

배수기 줍낚 그리고 색다른채비.

by lens 2022. 11. 20.
728x90
반응형
SMALL


배수기 루어줍낚 수리
그리고 더블드래곤리그
알리익스프레스 질리언 호환스풀구입


요즘 장마철이라서 퇴근후 한바퀴 돌아보니 이만큼이 바닥에 떨어져있더군요.

깨끗이 씻고...

블라스트 까끼 등등 스베와 럭키크래프트 플래시미노우 다미끼 스트라이커 등등 줏었습니다.
하베는 트래블훅 모두 달아주고 스베는 무뎌진훅은 샤프너로 갈아내고 복구가 않되는 녀석들은 이렇게...

합사로 꽁꽁감아서 순접으로 코팅했습니다.

그리고 고기도 걸었구요.

그리고 요즘 고기 않나올때 자주쓰는 채비히나소개합니다.
자칭 더블 드래곤리그!!!

프리리그 노싱커 텍사스 모두 효과 좋더군요.
탁히나 노싱커로 져킹 트위칭 액션 아주 잘나오더군요.


반응 정말좋은데 이채비 캐스팅할때는 동방쌍용 24수 라고외치셔야효과 있으니 꼭 해보시기바랍니다.



시마노 카시타스 드랙이 쭉쭉 밀립니다..ㅠㅠ
커버용으로 구입했는데 뽑기운인지 드랙이 허당이더근요.

그래서 안타 5점대에 들어가는 넓적한 드랙패드로 교체해줬습니다.

ㅎㅎㅎ 절대 안밀리더군요.
다시 60lb 합사 감아줘야겠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주문한 채터블레이드 50개가 도착했습니다.


지그헤드 라인아이를 벌리다가 네개모두 날려버렸네요..

일단 라인아이에 넣는건 포기...
그래서 싸구려스베를 절단냈습니다.

ㅋㅋㅋ 신무기 개발
채터 스피너베이트...

채터 지그스피너도..

필받은김에 몇개 더 맹글었습니다.

내일 필드 테스트 들어갑니다.



알리 익스프레스 돌아다니다보니 질리언 스풀이 나왔더군요.


살까말까 고민히다가 스티즈용 알리 스풀달고 던져봤습니다.


백러시 제어 않되서 쳐박아놓은 릴이 전혀다른릴이 되었습니다.

합사 감고 올해 쭈갑용 태클로 구성해야겠습니다.

알리에서 주문한 질리언 피네스 스풀이 왔습니다.

정말 가볍네요..

올해쭈갑용으로 질리언 짝퉁릴인 질리언st에 장착했습니다.

원래 스풀입니다.
마그포스 v

백러시 잘납니다.

쉘로으스풀!!!

뽀다구나네요.


1.5호 pe 감았습니다.
권사량 넉넉하네요. 90미터 감아도 여유가있네요.

앞마당에서 캐스팅해보니 비거리 어마어마하네요.
백러시도 잘잡아주고.

내일모레 쭈꾸미사냥에 개시합니다.. ㅎㅎㅎ





가을대비 태클정리..
차 트렁크가 낚시짐으로 정신잆더군요.

이녀석을 차에서 내리고 플라노 2단 태클로 간소화 했습니다.

지그헤드와 스베 성애자 라서 어마어마하네요.
스베는 20~ 30개가 다른박스안에 또.....

이건 바다용 태클백 따로 구성했습니다.

워킹 쭈갑 우럭 삼치 대응용 입니다.

정리를 했는데도 지져분한건 여전하네요...ㅠㅠ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