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shing info

알리 장타용 802m로드 구입후기 쟈빈 릴시트교체 그리고 폭풍배수 줍낚

by lens 2022. 11. 22.
728x90
반응형
SMALL

알리익스프레 seaknight 802m 로드구입
렉스베트 쟈빈 릴시트 교체
수확의계절 가을의 줍낚



알리에서 장타용 로드하나 구입해봤습니다.
세일도하고 갑돌이 워킹용으로 ㅎㅎㅎ


어제밤에 도착해서 앞마당에서 테스트 해봤네요.

지관에 이쁘게 담겨왔습니다.
ems 무료배송이라 지난주 목요일인가에 주문한게 일주일만에 배송 완료..

천집은 그냥 버리고..

ㅎㅎㅎ 로드가 이쁘네요....
퀄리티 가격대비 상당합니다.

후지 신형 pts릴시트 적용되었네요.

질리언st 결합했습니다.

로드스펙 802m 무지깁니다 ㅎㅎㅎ

밸런스 앞쏠림...
무게도 로드자체무게가 170그램 ㄷㄷㄷ

카본사 감고앞마당에서 바닥 긁어봤습니다.

중국산에다가 로드도 길어 감도 떨어질꺼라 생각했지만 선명하게 울려주네요.

예상외로 좋습니다.
예전 아부 랩터 쓸때보다 좋은듯 싶습니다.

휨새는 팁은 m처럼 먹어주고 허리는 mh급으로 느껴지네요.

오늘아침 마수 테스트하러 출근전 당거리로 향했습니다.

똥바람 어마어마하게 불더군요.
스베 프리 반응없어 재블린 노싱커 운용하니 석축에서 반응해주네요.


약은입질 정확하게 들어오더군요.
들어뽕 하면 이런휨새.

그리고 한마리더.

역시 숏바이트 라인흐를때까지 기다리다 훅셋했습니다.
휨새좋네요. 레귤러 느낌도 들고 훅셋도 잘되고

그런데 릴250그램 로드 170그램이다보니 손목에 무리가는듯 싶습니다.

파지감도 나쁘지 않고 대체적으로 만족하네요...

이제 합사 만땅감고 초장타 테스트 해봐야겠습니다.

다음 위시리스트는

이겁니다 ㅎㅎㅎ





늦게퇴근하고 바쁘네요..
기존릴시트 죄다 뜯어내고 후지pts릴시트로 교체했습니다.


렉스배트 자빈인데 전에 릴시트는 블랭크에 바로 릴시트가 붙었는데 새로구입한 릴시트는 공간이 힌참 남아서 마스킹테잎과 카본파이프로 메꾸다보니 감도가 죽어버리는듯 싶네요....
에폭시 과하게 안발랐으니 써보고 않되겠다 싶으면 재작업해야겠습니다.

일단 내일 쓰려고 라팔라 레이지 합사3호 셋팅해놨습니다.

엔드캡이 없어서 허전하네요..

박카스 하나 사먹고 뚜껑 붙여야 겠습니다.

요즘 1군 장비보다 오래전에 썻던 2군장비에 자꾸 손이가네요..ㅎㅎㅎ

장비도 복고 바람이 부는지....

오늘아침 놀이터로 향했습니다.
로드 테스트 ㅎㅎㅎ

합사라서 감도는 짱짱합니다.
모노걸고 다시 테스트해야겠네요.

원래 자빈 모드패스트라서 스베 크랭크칠때 딱좋았더랬습니다.
마무리하고 필드에서 막굴려야겠네요.




오늘 낚시가니 ㄷㄷㄷ 배수어마어마하네요.
후다닥 집에가서 웨이더꺼내 다시 필드로...

한바퀴 돌고나니 이만큼

물론 손맛도 보구요...ㅎㅎㅎ

그리곤 집에와서 집시람의 폼클렌징하고 운동화 솔로 벅벅

아이고 허리야~~~
스베들은 락앤락에 콜라붓고 케챱넣은 특제소스에 담궈 쉐이킹~~~
숙성중입니다..

당분간 하베걱정없네요.


스베 모두 수리했습니다.ㅎㅎㅎ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