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shing info

sssv 알리익스프레스 피네스 스풀구입및 튜닝.

by lens 2022. 11. 14.
728x90
반응형
SMALL



알리 구경하다 스티즈 초 숼로우 호환스풀이보이길래 또질럿네요...

립그립하고 세라믹베어링도 덤으로 같이 질럿습니다.

쉘로우 스풀과 ss sv 순정스풀 무게비교 입니다.
피네스로 딱좋은 스풀무게네요.

가만보니 로터가 덜 노출되어있더군요. 브레이크 덜잡히는거 아닌가 걱정이...

갖고있던 캔디 애플에도 호환이 되더군요.

ss sv도 당연히 딱들어맞습니다..

매커니즘는 sv스풀입니다..
그러나....

sv 로터가 작동않습니다.
나가서 던져보니 무저건 빽이네요...
다행히 5lb라인 스풀사이 낑기는 현상은 없네요.

그래서 손댔습니다.

로터 드럼이 항상튀어나오게 스프링을 반대로 끼웠습니다.

마그네틱 5에 타이니플루크 1/32온스 지그헤드채비 무난하게 캐스팅됩니다.

이건 순정스풀로도 캐스팅했던거라 좀더 써봐야겠네요.
과연 ss sv air 가 될지... ㅎㅎㅎ




그리고 올시즌 주력 탑워터 라인업했습니다.

노리스 에비가에루.
커버나 브러시 공략하려고 구입했네요.
메가배스 피벗 살까 하다가 파핑기능땜에 이녀석으로 선택했습니다.

올해 탑워터 라인업 해봤네요..

탑워터는 언제나 낚시꾼을 설레게 만듭니다.

그리고 낚시점 갔다가 우중전을위한 레인슈트 장만했습니다..


자켔위어 입어도 될정도로 여유있게 구입했습니다.
비는 안왔지만 너무추워 바람막이로 사용했습니다.
확실히 찬바람은 막아주더군요...



패스트무빙 돌리기위해 5점대릴과 레귤러 로드를 준비합니다.

토네이도릴 그러나 비거리가 안나와 묵혀두었다가 쉘로우스풀 구입해봤습니다.
오늘 돌려보니 비거리 잘나오고 캐스팅도 안정적이더군요.


딮스풀 빼고 쉘로우 스풀에 권사량 맞추기위해 지소울 합사 만땅감아줬습니다.

로드는 메가배스 휴가ml에 셋팅했네요.

나중에 콩 만져보게되면 비교해봐야겠습니다.

오늘 당거리서 한마리 터지고 한마리 털리고 꽝치고 털털거리며 들어왔습니다.ㅠㅠ




새선수 영입 했습니다.
웜낚보다 하베 메탈 스베계열을 좋아라합니다.
짬낚만하는 저에겐 레귤러 로드가 주력이 되어버렸네요.

앞마당에서 바닥 긁어보니 모노라인임에도 불구하고 릴시트에서 울리네요..
내일아침 마수 시도해봐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