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shing diary

2017.04.23 다이와 SSSV 튜닝 도두리 당거리 포인트 소나기 입질

by lens 2023. 1. 9.
728x90
반응형
SMALL

오전 집사람 출근전 청학동 냉면 맛집서 맛나게 점심해결후 집사람출근한 2시에 출조했습니다.
출조전 ss sv 스타드랙 튠했네요.

SSSV 기어교체에 드랙음 넣고 스풀튜닝에 스타드랙까지 릴값보다 튜닝비용이 더나오는것 같습니다.

그런데 간지나네요... 이맛에 튜닝하는듯...ㅎㅎㅎ

첫번째 포인트 잔씨알 10여수 했네요... 바람 무지막지하네요.

이정도 사이즈라도 베이트피네스로 잡으니 손맛은 좋더라구요.

좀더워킹하려다가 바람때문에 그냥 낚시점가서 커피한잔 하고 봉돌하고 지그헤드 웜좀 구입후 오늘 토너먼트했던 당거리 슬로프로 이동했습니다.
게임 피쉬 노려보려는 생각이였습니다.

 

바닥긁어보니 아주 미약한 입질에 잔씨알....
메탈바이브로 중층 버닝칩니다.

턱턱 물어줍니다.
던지고 감으면 그냥 여지없이 그리고 씨알도 완전 좋네요.

오늘 토너먼트후 고기들 포지션이 이쪽으로 옮겨붙은것 같습니다.

쉴새없이 소나기 입질을 해주더군요.

 

4

당거리에서만 20여수넘게 했습니다.
집에들어오니 매운닭발......

게다가 파무침까지....
폭식하고 오늘하루를 마무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