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shing diary

2017.02.05~03.01 평택호 잉어킹 포인트에 잉어밭 베이트 피네스 잉어낚시

by lens 2023. 1. 8.
728x90
반응형
SMALL

2017.02.05 평택호 봄비에 부분 해빙 포켓몬고 잉어킹 포인트


오늘 비가와서 반절 해빙이 되었네요..

이래서 봄비가 참 반갑더라구요.

이쪽은 녹고

이쪽은 살얼음...

도착하자마자 포켓몬고 돌려봅니다. 잉어킹이 나오네요 ㅎㅎㅎ

훌륭한 망나뇽으로 성장해야겠습니다.
그런데  낚시전 잉어킹은 불길한....

유튭에서 배운 네드리그 해봅니다...
호핑호핑. 쓰테이에 투툭!!!

아싸좋쿠나...

알리발 카본 괘안네요.. 드랙소리 들으려고 드랙풀어놓고 놀다가 한마리 털렸네요.

메탈 칩니다.

헐 잉어.....
그리고 또!!!!

바닥에 드글드글합니다 자기 영역에 들어가면 꼬리치기 하는게 우왁스런 입질같네요..
두마리 걸었다 빠지고 어두워져서 철수합니다.
놀이터 녹아서 행복합니다.

이제 기산수로 안녕입니다 ㅎㅎㅎ


2017.03.01 평택호 베이트 피네스 잉어낚시 OSP 도라이브 쉬림프 프리리그

 

삼일절 아침 짬낚

잉어가 지그헤드를 헤딩했네요...
입질없어 멀리던지려고 꼼수 썻으나...

반응없고...

지그헤드로 쉐이킹에 아주약한 입질..
철수했습니다.

점심먹고 쉬고 다시 오후출조...

오전과 같은패턴입니다.

도라이브 쉬림프 프리리그

한마리 추가합니다..
그리고 철수하고 저녂먹고 식후땅 마실나갔네요..

바이브에 한수 하고 철수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