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shing diary

2017.01.14~01.15 기산수로 캐스트킹 스피드데몬 런커 마수 러버지그 펀칭 낚시

by lens 2023. 1. 7.
728x90
반응형
SMALL

2017.01.14 평택 기산수로 쟈칼 커버슬라이드 캐스트킹 스피드데몬 런커 마수


이런미친날씨에 낚시하는사람있을까???
낚시점가서 웜박스 하나구입했습니다.

낚시점을 가질 말아야지.. 굳이 필요없는데도 빈손으로 나오는 경우가 없습니다.

그리고 블레이드 나간스베 서비스로 득템

커피한잔하고 기산수로 갑니다..

 

역시나 겨울 명포인트!!! 
바람 어마어마합니다. 이런날씨에도 낚시하는게 정상은 아닌듯 싶습니다. 

전부 환자 같아요... 저포함...ㅎㅎㅎ
쟈칼 커버슬라이드로 브러시 깊숙히 넣습니다.

캐스트킹 스피드 데몬 9점 마수를 오짜로 하네요.
욱하는 순간에 커버에서 집행 아드레나mh로 들어뽕!!!

커버슬라이드 더 구입해야겠네요.. 수평 진입 탁월하네요!

계측 턱걸이 입니다.
같은패턴 또한수

더이상은 추워서 못하겠다 하고 철수했습니다

 

2017.01.15 기산수로 러버지그 펀칭낚시

러버지그 겨울낚시엔 불리합니다.

생체리듬이 많이 떨어져서 흡입하는 힘이 약해집니다.

러버지그처럼 무거운 지그류는 흡입하긴하는데 입에 들어가다 말더군요.

 

그러나 기산수로에서는 항상 일정한 수온의 물이 유입되어 겨울 수온도 안정되어 있습니다.

브러시 지형이 많아서 펀칭하기엔 러버지그 텍사스리그등이 뚫고 들어가기 적당합니다.

브러시 깊숙히 러버지그로 펀칭 쳤네요.

묵직하더군요.
면꽝하고 철수했네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