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shing diary

2017.01.01~01.13 새해 첫 마수걸이 다이와 실버마이카 득템 콜라심부름 나갔다 몰낚

by lens 2023. 1. 6.
728x90
반응형
SMALL

2017.01.01 새해마수 당거리 배스낚시 쟈칼 백슬라이딩 전용웜 커버슬라이드 다이와 실버마이카 구입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첫고기를 잡아야지 전날 다짐을 했습니다.
그런데 새해 첫날부터 귀차니즘... 늦잠자고 잠시나갔습니다.

당거리 나가보니 점점 대낚하시는분들이 늘어나더군요.
급심지형 자리나서 메탈바이브 장타때려서 리프트 앤폴링으로 공략했더니 하나 물어주더군요.
이거하나 하고 스쿨링되었을까해서 반복했으나 반응없더군요.

자로 잠시옮겼다 피곤하고 집사람 눈치도 보이고 해서 철수...

중고로 영입한 릴 다이와 실버마이카 마수하려했으나 실패했네요..
5점대 릴에 레귤러로드 밸런스 딱좋네요.
오래전에 나온장비인데도 최근릴에비해 떨어진다는 느낌이 않듭니다.

집에서 쉬다가 얼마전에 어제구입한 웜테스트하러 기산수로 브러시지형으로 갔습니다.

쟈칼 커버슬라이드 물건이더군요..
백슬라이딩 쭈욱쭈욱 치고들어가더군요.
굳이 어렵게 스키핑칠 이유가 없네요..

그런데 반응없고 치코피쉬 노싱커로 잔손맛 봤네요.
새해 첫날 마수 목표는 달성해서 그런지 아쉬움은 없습니다.

2017.01.03 콜라사러 나갔다 몰래 짬낚 알리 도라이브 쉬림프 마수


퇴근후 집에들어가니 중국에서 웜이 왔네요.

요즘식욕이 마구땡겨 폭식하고나서 콜라를 찾으니 없더군요.
당당하게 콜라사러갔다올께 하고 나온김에 당거리 바람쐽니다.

배수했군요..ㅎ
빠른탐색으로 메탈바이브 치다 밑걸림으로 수장..

그래서 오늘받은웜으로 특정스팟만 노립니다.
호핑 스테이 반복중 톡..... 묵직.

이거 하나후 바로 마트가서 콜라사갖고 들어가니 콜라공장 견학다녀왔냐고 하더군요...ㅎㅎㅎ
어쨋든 손맛은 봤네요.


2017.01.13 영하4도 극피네스 평택호 배스낚시


퇴근길 몇번던지러 들럿습니다.

채비는 요거....
바람불고 영하4도
바닥 드래깅합니다.

역시나 있는곳엔 있습니다.
ㅎㅎㅎ 몸뚱이가 차네요..
추워서 20분을 못버티고 철수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