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shing diary

2018.03.17~03.24 평택호 배스낚시 크랭크베이트 지그헤드 베이트피네스 손맛 시마노 메타늄MGL 알데바란BFS 라인보충

by lens 2023. 4. 3.
728x90
반응형
SMALL

2018.03.17 평택호 당거리

지난번 부적합 검사받았던 차량 정기검사 재검사로 오늘오전 시간을 소비했습니다.

순정머플러 교체후검사 통과했습니다..
듀얼머플러 달았다 이거 달고 보니까 왜이러 없어보이는지 뒷태가 허~~ 해보이더라구요.
왜들 튜닝하는지 느낌 알것같습니다.

점심먹고 집사람 출근하는거보고 느즈막하게 당거리로 나섯습니다.
전날내린 비로 바닥이 진흙밭입니다. 
낚시꾼의 차는 세차 필요성을 못느끼겠습니다.ㅎㅎㅎ 깨끗한상태로 여기 한번 들어갔다 나오면 진흙범벅이 되어버려서...

주말 당거리는 역시나 문정성시 입니다.
보트들 들락날락 파도치고 정신없습니다.
그래도 가깝고 발판도 좋아서 버릴수없는 낚시포인트 입니다.

간간히 올라옵니다.
왕눈이 크랭크베이트도 반응하고 주로 베이트피네스로 석축사이사이 뛰어다니니 입질해줍니다.
반응은 좋지만 사이즈가 아쉽네요..

그런데 지난주에 잡았던 치질걸린배스가 또 올라왔네요.ㄷㄷㄷ

몸이 상해도 먹을건 먹어야하는데 영양가 없는걸 먹어버렸습니다. 배스한테 미안스럽습니다.ㅎㅎㅎ
미니왕눈이 하고 먼저주문했던 미니크랑크 써봤습니다.
액센은 왕눈이보다 미니크랑크가 더좋더군요.
내일도 오후에 당거리 나설듯 싶네요..



2018.03.22 평택호 당거리

퇴근후 바로 당거리 갔습니다.
아주미약한바이트에 스테이주고 챔질하지만 계속 실패

하늘에선 계속 왔다갔다...
그리고 또바이트 이번엔 30초정도 스테이 줫습니다. 주욱 끌고가게 여윳줄 주고...

간신히 한마리 올렸습니다.
집에 들어와 라인감아주고 내일출조준비합니다.



03.23 평택호 당거리
오늘도 역시나 퇴근길들럿습니다.
출근도장 찍어줘야죠...

조용합니다.
그런데 나오라는 고기는 안나오고..
이런것들만 나옵니다. 오늘은 물속 바닥 청소하는날인가봅니다.
포기하고 철수하려고 마지막 메탈바이브 던졌는데..

면꽝했습니다..ㅎㅎㅎ
역시 마음을비워야하나봅니다.


2018.03.24 평택호 당거리
오늘도 역시나 당거리 나섯습니다만 어마어마한 인파들 보트와 사람들로 인해 정신이 나갈것 같습니다.

낚시대 꺼내지도 않고 차 돌렸습니다....

전혀반응없습니다.
짬낚이라 다시 당거리 잠시 들러서 자리잡고 낚시를 해봅니다.
긴신히면꽝 성공
그리고 집으로 들어갔습니다..

저녂먹고 아쉬워 야습나갔네요..
전에수장시킨 크랭크 회수완료 ㅎㅎㅎ
세마리 빠지고 털리고 라인터지고 간신히 힌수하고 들어왔습니다..

주말 어딜가야할지...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