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shing diary

2016.09.09~09.12 평택호 배스낚시 서산창리 쭈갑워킹

by lens 2022. 11. 17.
728x90
반응형
SMALL

평택호 관광단지 배스낚시

삼정수로 대반교 짬낚

서산 창리 쭈꾸미 워킹낚시




2016.09.09
평택호 관광단지.

오늘은 9일 연휴의시작 입니다.
조기퇴근하고 바로 관광단지로 향합니다.

야습갈때마다 단골이였던 포인트였는데 낮에가는건 오랜만이네요.

일단프리리그 캐스팅..
첫타부터 입질시원하더군요.

그리고 또 캐스팅 일타일피 막나옵니다.

너무 잘나오니 시큰둥해져서 스베 메탈바이브 던져도 나오더근요.


탑워터... 두번털리고 철수했습니다.

오늘작정하고 워킹하려했는데 손맛 실컷보니 시큰둥해져서 그냥철수했습니다.

한시간 좀넘게 해서 열댓수하고 당거리 잠시들럿다 들어왔습니다.
당거린역시 헬~~~~



2016.09.10
펭택호 대반교.

어제 늦게까지 릴에 라인감고 이것저것 만지작하다가 새벽4시에잠들었습니다.
늦잠 푹자는데 아버지가 심부름시키시네요...

미션 컴플리트하고 들어가는길에 대반교 근처 지나는데...
잠시들럿습니다.

그림좋쳐???
근데 반응 없습니다...

새물에 던지니 요런녀석들...

요즘 평택호 패턴은

ㅎㅎㅎㅎ

그래서


백슬라이딩 셋팅합니다..
예전에 이렇게 셋팅하다가 옆 앵글러 께서 웜 글케끼는거 아닌데요 라고 지적당했던 채비입죠....

요즘 애들 브러시 밑둥까지 넣어줘야 반응하네요.
까칠한놈들....
은밀한 브러시 사이사이를 깊숙하고 집요하게 유린합니다.

ㅎㅎㅎ 그럼그렇지....

햇살이 따갑네요..


자다말고 일어나 동네아저씨 포스 풍기며 담배한대물고 음료수 한잔하니 장운동이 시작 하더군요...

30분 잘 놀다 들어왔습니다.




2016.09.12

서산창리


오늘은 회사동료들과 동출을했습니다.
서산 창리 쭈꾸미 워킹...

오전엔 배들왔다갔다 할때마다 힘들게 낮마리 올라오더군요.

오늘의 태클들입니다.
베이트는 알리표 802m 알리표 짝퉁릴 비거리 훌륭하게 나와줘서 장타게임 든든하게 해줬습니다.

그리고 아부가르시아 타치우오 갈치로드와 알리표 스피닝릴.. 오늘 이녀석이 제대로 손맛보여줬습니다.

낚기바빠서 사진제대로 못찍고 철수길에 먹고 나눈후 찍었네요.



이거만 14마리 정도 그리고 갑돌이 한마리 포함해서 혼자 20~30수 한듯싶네요.

오늘 막판에 찾은 비밀병기 입니다....

굉장하더군요 쭈꾸미 입질 활실하게 전달해주고 훅셋도 잘되고. 이걸로 막판 타작했습니다.

그리고 밑걸림인가 하고 올린 소라껍데기 속에 의외의 득템..


요기숨어 있더군요..

하루 빡시게놀다왔습니다.

담엔 지그헤드 주력으로 갑니다...ㅎㅎㅎ
굳이 에기 살필요 없네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