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shing diary

2016. 9. 22~09.27 평택 냉장고 포인트 탑워터 타작 JS 소치 M1 쏘가리로드 득템

by lens 2022. 11. 19.
728x90
반응형
SMALL

09.22 평택 느면나오는 냉장고 포인트 타작 버즈베이트 스피너베이트 버즈젯 탑워터 낚시

출근길 당거리 들럿습니다.
슬로프 철교건너 풀밭헤치고 드가니 온통 지뢰밭이더군요.ㄷㄷㄷ
그냥 생각없이 들어갔다가는 지뢰밟기 딱 좋더라구요.
특이하게도 오솔길 정중앙에 지뢰를 매설하네요... 영역표시인지....


작은놈들 다섯수하고 출근했습니다.
평일 출퇴근 낚시 안하고 가면 뭔가 아쉽고 허전하더라구요..ㅎㅎㅎ
탄력근무제 참 좋은듯 싶어요...

퇴근준비로 알라바마 준비
꼼지락꼼지락 뭔가 합니다.


퇴근하고 다시 그곳으로 가서 스베!!!

첫타부터 올라옵니다.
그리고 버즈교체


오호라 잘나옵니다.
버즈베이트 플라잉 어택 시원시원합니다.
점프 라이징 한뒤에 버즈베이트 퍽치기 이맛에 배스낚시 하네요..
시원시원한 입질 강력한 바늘털이 좋더라구요..

버즈젯 교체

던지면 막나오는군요...
짧은시간에 마릿수 손맛봤습니다.

너무 뽑았는지 소강상태
다시스베

사이즈도 작아졌습니다.
몇마리 더뽑고 철수했네요.

한시간 잘놀다왔습니다.


 

09.23 평택 냉장고 포인트 가바쵸 프로그 버즈베이트 배스낚시

 

톼근길 냉장고 또 들럿습니다.
무슨채비든 움직이면 물고째더군요.

10여수뽑고 빅베이트 던지니 착수음이 커서그런지 조용해지네요...
곌국 빅베이트 손맛은 못봤습니다.



09.25 평택 삼정수로 수로낚시

 

오늘은 아들하고 쭈꾸미 잡으러가려고했는데 아들녀석이 펑크를냈습니다.
혼자가기도 귀찮고 근처 배스나 치자 하고 나갔네요.

오늘주력은 토네이도 장구통 허리케인702h 입니다.
비거리 어마어마하게 나오고 릴링 부드럽고 좋네요.

삼정수로 가니 녹조가 ㅎㄷㄷ 합니다.
입질이 짧아 미스바이트 계속나더군요.

라인흐를때까지 기다렸다 훅셋!!!
2시간 짬낚마치고 집에들어왔다가 집사람 출근하는거 배웅해줍니다.
안그럼 삐져서....ㅎㅎㅎㅎ

잠시 쉬었다가 또 2차출조 나갑니다.

간간히 재미봤습니다..ㅎㅎㅎ

그리고 집에들어와 채터 양산합니다.

스커트 없어도 반응 잘합니다.. ㅎㅎㅎ
트레일러는 6년묶은 머털표 한봉 3백원짜리 웜입니다.ㅎㅎㅎ

내일아침 바로 개시입니다.

 

 

09.27 JS컴퍼니 소치 m1 득템 알리익스프레스 루어리더 로드 마수.

 

 

어제 친구한테 로드하나 선물로 받았습니다.
그래서 받자마자 알데물리고 바로 마수시전했네요.


낭창낭창 감도 좋더군요.
너무가볍고 너무휘청거려 캐스팅이 적응이 필요했습니다.
좀쓰다가 꺽지나 소형어종 다를때 써야할듯 싶네요.

그리고 퇴근후 또다른 로드가 도착해 있더군요.
알리발 762ml 입니다.



가볍고 요즘 쭈 철이라서 ml급이 적당해보이더군요.
메가8합사 하고 플라이어 같이 주문했네요.
서비스로 지그헤드 주더군요.


카본x래핑은 2절대의 버트까지만 되어있네요....
질리언st 올리니 밸런스 좋네요..
앞마당서 캐스팅 연습히는데 냥이들이 자꾸 덮치려고해서 던지다 말았습니다.

아침출근길 당거리로 향햤습니다.

새로드 먼저..


감도는 모노감아서 그런지 뭉글뭉글하지만 입질오더군요.
뭣이 중헌지는 느낄정도 입니다.
장타력 좋고 훅셋력도 딸리지 않더군요.

그리고 소치

휨새 ㅎㅎㅎ
요런녀석으로 드랙파이팅 히다니 손맛 좋네요..
비와서 이만 출근합니다.

그리고 mega8합사 좋더군요.
부드럽고 강합니다. 2개 추가주문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