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shing diary

2016. 9. 28~10.06 평택 배스타작 마릿수 미노우로 얼라이브채터 자작 채터스피너베이트

by lens 2022. 11. 21.
728x90
반응형
SMALL

09.28 가성비 조합 렉스배트 쟈빈 토네이도 장구통릴

 

요즘 예전에쓰던 장비에 손이가더군요.
어제 튠한자빈과 토네이도 장구통 먼저...

스베로 시작합니다. 모노임에도 바이트 확실히 전달되네요.
역시 자빈 감도!!!!

버즈베이트 돌립니다.
미스바이트 이후 같은자리 계속 굴리니 런커사이즈!!!

아쉽게도 49네요..

알리발762ml 노싱커 던집니다.

pline cxx 입질 확실히 전달되네요.
감도 좋습니다.

집에들어와 아드레나 두셋 소치m1 엑스픠라이드 그리고 주력릴 모두 들여놨습니다.

당분간 헝그리한장비 조합으로 재미보고 싶어지더군요 ㅎㅎㅎ

10.01 귀차니즘 드라이샴푸 당거리 배스낚시

 

오늘 집사람 출근하자마자 집을나섭니다.
어제 안씻고 그냥자서 머리감으려니 귀차니즘...

드라이샴푸 스프레이는 정말 획기적이더군요 ㅋㅋㅋ

엄청난 배수 그리고 녹조와 악취....
드문드문 나오더군요 여기저기 워킹하며 돌아다닙니다.

가물이한테 당한건지...
일단 쭈갑로드 테스트해봤습니다.

드문드문 올라와줍니다...

배고파져 집으로 들어와 점심먹고 한숨자고일어나 집사람퇴근후 첫째녀석 탄생수로 심어놓은 대추나무 수확했네요.

한그루에서 이만큼이나....

그리곤 또 짬낚...ㅎㅎㅎ

모기달려들어 철수했네요...

오늘도 재밋게 잘놀았습니다..

 

10.04 평택 배스타작 마릿수 변태 얼라이브 채터 현장 제작

오늘 연차입니다.
아침에 아이들 학교보내고 아침마실갑니다.
원래 오늘 밸리 띄우거나 장거리 나가려고했는데 농삿일때문에 근처에서만 놀았네요.

당거리슬로프 띄엄띄엄 나오더군요.

오늘 태클들입니다..

더워서 낚시점가서 커피좀마시고 친구전화받고 2차전 또갑니다.

오늘 두자릿수했네요 ㅎㅎㅎ

립부러진미노우 재활용했네요.

변태 얼라이브 채터 현장 제작해봣습니다.

수장되기전까진 내손을 떠날수없다 ㅎㅎㅎ

 

10.06 퇴근길 배스 냉장고 포인트 털기 알리 메탈바이브 구입 변태 채터스피너베이트 마수

 

퇴근길 짬낚 조촐하게 손맛봤습니다


집에들어가니 메탈바이브 100개
그리고 핸들이 도착했네요

핸들은 노브 무게가 너무 묵직하더군요...

그리고 아침출근길 다시 짬낚

그리고 요즘핫한 kts 리그 투입

분명 고기있는자리인데 반응이 없네요.
아직 운용실력이 부족한가봅니다.
같은자리 미드로 달달달

아가배스 한수 더하고 출근했네요.

당거리 슬로프 출조하시는분들 슬로프계단 가건물에 말벌집있으니 주의하세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