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shing diary

2016.09.15~09.20 평택호 냉장고포인트 배스낚시 배수 줍낚 야구장 회식

by lens 2022. 11. 18.
728x90
반응형
SMALL

평택호 배스낚시 냉장고포인트 런커

낚시터 청소

알리익스프레스 베이트릴 구입


2016.09.15
평택호 당거리

추석 지내고 낮잠푹자고 집사람퇴근후 오후늦게 당거리로 향했습니다.

배수는했지만 드문드문 나오네요.

사이즈는 거시기한데 아들녀석 괜찮은 사이즈 올리네요.

당거리서 이정도면 괜찮네요.

집사람과 온가족 드라이브로 덕목리 향했습니다.


이쁜 빌리지 공사중이길래 구경도하고 돌아다닙니다.
근처수로 들럿는데 활성도가 미치더군요.

요포인트는 제 마지막 놀이터라서 비공개입니다.. 죄송

느면나오네요...


오짜도 올라오고 털리기도 막털리고....ㅎㅎㅎ
재밋네요...
잘놀다 모기때문에 철수했습니다.


다음날....
냉장고 사람손타면 벌어지는일...


쓰레기에 사체들...

보자마자 욕나오는상황.
기분좋게나와서 잡치네요..

아침운동 들러서 한시간 놀다왔네요.



배스처리 저리해놓을거면 고기 안나오는게 더좋을듯 싶네요...


그리고 알리에서 마음에두던 상품이 오늘50%세일하더군요.




알루미늄기어 쓰는데도 8온서 무게이지만 사용평이 워낙 좋아 주문들어갔습니다.

유툽 사용기 입니다.
https://youtu.be/DjCY1BInyno
비거리 괘안아보이네요.

그리고 아마존사용평도 죄다 그레이트 이더군요.
https://www.amazon.com/gp/aw/reviews/B00LW7YVTG/ref=cm_cr_getr_mb_paging_btm_3?ie=UTF8&pageNumber=3

기대됩니다.

오늘은 회식이라 늦게 퇴근합니다.



야구장회식이네요.

늦게퇴근하고 수위정보를보니 배수했네요.
자주가는 포인트 갔는데 바닥이 드러났습니다.
장화신고 들어가 누가버려놓은 투망걷어내고 깡통 폐비닐 폐라인 걷어냈습니다.



투망에 걸린 루어들은 죄다 제꺼하고 아들녀석이 걸어놓은거네요..ㅎㅎㅎ

암튼 앞으론 밑걸림 들할듯 싶네요...ㅎㅎㅎ

그리고 양양이 침실도 하나 덤으로 주문했네요.

기대됩니다..
언능 왔으면...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