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shing diary

2015.04.04 평택호 당거리 슬로프 삼정수로 우중전

by lens 2022. 9. 27.
728x90
반응형
SMALL

평택호 당거리 삼정수로 우중낚시 봄비 덕분에 스피너베이트로 당거리 마릿수 성공

 

오늘은 애기들하고 느즈막하게 일어나 밥먹이고 같이 있다가 낮잠한숨 자고일어나니 애기들은 친구들하고 논다고 아빠필요없다네요.
다키워 놓으니 아빠한테 자유시간도 주네요.

오후3시넘어 당거리 나갔습니다..
낚시하시는 분들 꽤 계시더군요.
그런데 문제는 제트스키....

굳이 낚시 하는 앞으로 달려야하는지. 일부러 깽판부리는것같습니다.


이거하나 하고 삼정수로 이동중 비바람이 몰아치더군요...
우중전좀 하다가 스풀에 라인이 바닥났습니다.
현장에서 라인와인더 꺼내서 긴급 보충좀합니다.

비바람부니 당거리 사람좀 빠졌겠지 하고 다시 당거리로 향했습니다.
역시나!!! ㅎㅎㅎ
배포횐님 만나고 입낚시 하면서 재미좀 봤습니다.
오늘 패턴은 스피너베이트 리액션 이었습니다.
슬로우 리트리브중 돌에 튕길때마다 텅 하는 입질후 쭈욱하고 가져가네요...

계속 같은패턴에 줄줄이 올라와줍니다.

오늘도 두자릿수로 낚시를 마감했습니다

고기막나오니 손목하고 어깨가 아파오네요. 

자제좀 해야 하는데 고기에 눈이 멀어 잘 않됩니다.ㅎㅎㅎ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