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shing info

알리익스프레스 스피니베이트 튜닝 당진 송악ic 간장게장 맛집

by lens 2022. 12. 19.
728x90
반응형
SMALL


한진포구 간장게장맛집 알리익스프레스 스피너베이트 튜닝 콤팩트스피너베이트 자작 릴장식장 자작 반탐MGL 자가정비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주문한 스피너베이트가 왔네요..

헤드 디자인과 암디자인이 에버그린 어떤 제품하고 매우 유사합니다..

저렴한가격에 ㅎㅎㅎ 폐그물에 막던지기용...
근데 아래 콜로라도 블래이드가 간섭생길듯 싶더라구요.

그래서 튠....
이왕 짭산거 좀더 비슷하게 건드려 보자 하고....
ㅎㅎㅎ 무슨스베랑 비슷해졌죠???
하나는 osp블레이드도 달아주고...

차에 열댓개 있고 스페어 스피너베이트들 입니다...

 

주말 낚시가려고 했는데 집사람이 자꾸 놀러가자고 땡깡을 부리셔서 어쩔수 없이 나섯습니다.

1박으로 부담없이 쏘다닐곳 찾다가 만만한 왜목마을로 향했습니다.

왜목마을 동네 이름이 왜가리 목 처럼 생겼다고 해서 이름붙었다고 들었습니다.

일출과 일몰을 여기서 관람할수 있다고 해서 연초에 문전성시가 되는곳이기도 합니다.

 

아무튼 겨울바다 좋더라구요.

여기서 하루 숙박하는데 객실에서 담배냄새가 쩔어있더라구요.

숙박하신다 하면 바닷가 말고 내륙쪽을 추천드립니다. 바닷가라고 해서 시설도 별로 인데 가격은 터무니 없이 비싸더라구요.

 

아침에 일어나 집사람하고 뜨끈한 커피도 마시고 바닷가서 나잡아봐라~~~ 데이트도 하고 나니까 배가 고파집니다.

집으로 가는길에 있는 한진포구 근처 맛집서 폭식 여기 진짜 맛나요...

간장게장 비린내 하나도 없고 게국지 국물 진짜 시원합니다.

아이들 데리고 갔다가 어마어마하게 먹는바람에 뒤집어 쓰기도 했더랬습니다.


그리고 포구 초입 아리랑 횟집서 회를 포장합니다.

여기도 양 많이 주셔서 종종 가곤합니다. 


회포장.. 여기도 레알 푸짐하게 주셔서 자주가는곳 입니다.

 

강추위에 낚시 나갈생각도 사라지더군요..
이제시즌 정말 끝인가 봅니다.
반탐mgl 올초에 구입후 험하게 굴렸습니다.
날도추워지고 손시려워서 하버 태클은 디즈6로 대체

그리고 반탐mgl 정비합니다.

기어류 모두이상무

시마노 신형릴들 왜이렇게.... 록타이트땜에 잘풀리지도 않고....

그리고 저메인기어 아래 나사 거꾸로 돌려야 풀립니다. 정방향으로 돌렸다가는 나사머리 나가게 됩니다.

간신히 분해 청소하고 베어링교체했습니다.

하는김에 웜기어 베어링튠도하고..


맛탱이간 베어링들...
전부 고착상태였습니다.

조립후 릴링하니 ㅎㅎㅎ 새거산기분 입니다.역시 내구성 반탐 이라고 느끼네요.
녹조나 흙탕물이나 험하게 매일굴린 릴인데 세척 베어링교체로 새릴 느낌이 다시나더군요.
내년 다시 험하게 굴릴예정입니다.

다음릴은 16알데 bfs 예정....



낚시점에 들러서 텅스텐 봉돌하고 지그헤드를 보충했습니다.

지그헤드 참 맘에듭니다. 미드스트롤링 최적화 된듯...

미드스트롤링 일반 지그헤드로 하시는분들있는데 일반 지그헤드로 하면 액션내기 어렵습니다.

쉐이킹 액션만 나오고 좌우로 롤링하는 액션은 안나오는경우가 다반사 입니다.

 

저렇게 훅사이즈 큰 지그헤드로 미드스트롤링 주면 훨씬 수월해집니다.

훅의 무게로 좌우로 넘어질때 슬랙라인 채찍처럼 쳐주면 바로 자세 잡았다 다시 옆으로 쓰러지고 반복해서 롤링액션이 나오게 됩니다.



스위밍용 으로도 하나더 사고...
집에들어오니 심심해서 꼼지락 거려봅니다.

콤팩트 스피너베이트 하나가 금방 완성!!!

그리고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주문한 마이크로 스피너베이트도 왔네요 ㅎㅎㅎ

꼬기좀 꼬셔줫음 좋겠어요...
날이갈수록 배스낚시 힘들어지네요.


당거리 잠시 들럿습니다.
완전 잉어밭입니다. ㄷㄷㄷ
와이파이 캐스팅에 텅텅 때려대네요..

배스없어서 30분도 않되서 철수했네요.

집에 들어오니 알리익스프레스서 주문한 릴시트가 왔어요.

루어꾼이 이거 왜삿냐?? 하면요.....
욜케 끝을 구부려서....

이렇게 매쉬망에 걸어 놓으려구요..ㅎㅎㅎ
딱입니다요.

진열하니 집사람이 스마트폰 계산기 들고오더니 릴 하나씩 가격 물어보면서 두들기더군요 ㄷㄷㄷ

차에있는건 몇대야??? 7대정도 되보이던데 거기 있는건 더 비싸지?....
할말읍네요...ㅎㅎㅎ

어쨌든 정리하긴했는데....

그닥 깨끗한 느낌은 안드네요...
먼훗날 애들 빨리 독립시켜 집에서 내보낸다음 낚시전용 개인작업실 만들어야 겠습니다.


정리 덜된건 낭중에 다시 정리해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