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shing info

스티즈 ct 리브레짭 노브튜닝 알리익스프레스 메탈바이브 지름.

by lens 2022. 12. 29.
728x90
반응형
SMALL

스티즈 ct. 알리익스프레스 리브레짭 노브 장착

평택호 당거리 배스낚시 알리 메탈바이브 지름.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주문한ㅊ리브레짭 노브가 오늘 도착했습니다.
스티즈 ct에 장착

회전좋고 간지납니다.
릴보다 노브가 더 눈에 띄게되는 현상이 발생되네요.
리브레 노브도 정품이였으면 저 두개가 15만원 정도 할텐데 알리 익스프레스 덕분에 저렴하게 써보네요.

이 노브는 메탈폴리쉬로 크롬 유광작업하다 힘들어서 일단 나중으로...
마수걸이 하러 나갔는데.....
당거리 나가보니 바람어마어마하더군요..

다른채비 쓸엄두 생각 안들어 메탈바이브만 굴렸습니다

금방 어두워지네요..
그래도 짬낚에 마릿수는 해서 기분좋습니다. 겨울에는 역시 메탈바이브 광역탐색이 제일 빠르고 효과도 확실한것 같습니다. 하지만 밑걸림을 위해 만들어진 루어라는거.....
200개 메탈바이브가 한시즌에 동이나 버리더라구요.

알리서 새로주문한 메탈바이브가 왔습니다.
마침 다떨어져 가는데 다행이네요

개당 600원꼴 50개
스냅달아줍니다
예전에 스냅까지 달아서 개당 400~500원꼴에 무료배송했었는데 잘팔려서 그런지 가격도 올라가고 스냅도 안달고 판매하더군요.
그래도 국내보다는 저렴해서 알리익스프레스를 이용할수밖에 없더군요.

얼마나 버틸지....

개당 500원짜리 백개는 아직배송전 이네요..
이번메탈바이브 참맘에들게 생겼네요..

언제오려나???
메탈바이브는 200개정도 재워놓고 낚시해야 맘이 편하더라구요...ㅎㅎㅎ
더많은 화력이 필요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