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shing diary

2015.07.13~07.17 Megabass hyuga로드 배스낚시 덩어리 손맛

by lens 2022. 10. 4.
728x90
반응형
SMALL

2015.07.13 평택호 배스낚시대회 

오늘은 비가오는데도 당거리 대회를 강행하네요.
그리많이오는건 아니지만 힘든경기가 될것같아 일찌감치 포기하고 혼자 싸돌아 다녔습니다

우선 교각아래로갑니다.
비는 약간 막아주지만 바람때문에 좀 맞으면서 낚시했습니다.

 

이런사이즈 .... 이후엔 입질없네요.
교각아래까지 장타 때려서 덩어지 걸었는데 라인이 터져버리더군요.

대회끝나고 시상식하는것같아 슬로프쪽이동하니 차댈곳없어 수문으로가니 대회덕분에 조용하네요.
짜치만 계속올라오지만 나름 힘좀써줍니다.


이런사이즈 .... 이후엔 입질없네요.
교각아래까지 장타 때려서 덩어지 걸었는데 라인이 터져버리더군요.

대회끝나고 시상식하는것같아 슬로프쪽이동하니 차댈곳없어 수문으로가니 대회덕분에 조용하네요.
짜치만 계속올라오지만 나름 힘좀써줍니다.


오후까지 부슬부슬비가오더군요.
갈까말까하다가 비가 그쳐 당거리로 향했습니다.
어마어마한 바람이 붑니다.
이런날씨 당거리는 활성도가 살아나죠~~

프리지그 던집니다.
쿡하는 확실한 입질...
들어뽕하고난뒤 라인이 터지더군요.

다양한채비로 다양하게 손맛봤습니다.
내일은 메가배스 휴가가 옵니다.
마수걸러 또 가봐야겠습니다.

2015.07.14 스피닝 채비로 손맛

오늘 새로구입한 로드가 올줄알고 ml로드를 집에두고 주력로드를 비워놨습니다.

근데 이놈의택배!!!!ㅠㅠ 서울에서 수원까지 배송이 진행이 않되네요.
내일까지 배송 안오면 환불요청하렵니다.

암튼 메인로드 빠진상태에서 의욕이 떨어져버렸네요.

사이즈는 작아도 힘은 장사네요.
활성도 엉망이네요.
내일은 꼭신상 로드로 마수를 걸어야겠습니다.


2015.07.16 메가배스 hyuga 로드 손맛

아침 짬낚을갔습니다.
바람이 무지부네요.
슬로프에 차를대고 낚시해지만 보트들 왔다갔다해서그런지 시큰둥합니다.

어제온 메가배스 휴가를 좀더 사용해보려고 스피너베이트 달고 던집니다.
슬로프 겨단앞에서 입질못느끼고 무게감이 실리네요.
역시나 감도 문제가 있습니다.
파지감 문제인지 리어그립 짧은 문제인지 덩어리와의 파이팅이 힘들어 주도권을 빼앗겨 버린나머지 털려버렸습니다.
잘못하면 로드 놓칠수도 있을것같습니다.

이후 반응없어 슬로프 초입으로 이동 스피닝으로 일단면꽝

다시 휴가를 들었습니다.
메탈바이브 장타에 한놈
역시 입질 못느끼고 무게감으로 잡았네요....
밑걸림인지 바이트인지 캐치가 않됩니다.

수장시키고 스피너베이트 던집니다
폴링바이트 인데 밑걸림인줄알고 당기니 라인이 흐르네요...

스베가 마빡에 꽃혀버렸습니다..

이 로드 방출을해야할지 좀더쓸지 고민해봐야겠습니다.


2015.07.17 메가배스 hyuga 스피너베이트 덩어리 손맛

아침일찍나와 당거리로 향했습니다.
이번주말도 대회군요.. 너무자주 하는듯 싶네요.ㅠㅠ
덕분에 주말은 북새통이 될듯 싶습니다.

오랜만에 웜으로 던집니다.

목샷이 났는데 빼주려니까 꿀떡꿀떡 하면서 삼키더군요 ㄷㄷㄷ
결국엔 수술하면 더 악화될거 같아 삼키도록하고 라인을 끊었습니다.

새로운로드 들었습니다.
좀친해져 보려구요 ㅎㅎㅎ

이번엔 바이트를 확실히 해주더군요.
파지감 않좋은건 바이트 하자마자 엔드그립을 겨드랑이 바짝붙이니 해소가 되네요.

짜치 두수 더하고 회사로 향합니다.

회사 째고 싶지만 저녂시간을 기대하며 출근했네요...

~~~~~~~~~~~~~~~~~~~~~~~~~~~~~~~~~~
퇴근길 또 들럿습니다.
첫타에 4짜급 하나 올라와주네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