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shing diary

2015.06.22~06.30 가이드모터 득템 평택호 밸리보트 낚시

by lens 2022. 10. 3.
728x90
반응형
SMALL

2015.06.22 장타 메탈바이브 낚시 가이드모터 득템

오늘 퇴근길 짬낚들렀습니다.
연안에선 무슨짓을해도 반응이 없네요.

메탈바이브 장타칩니다 역시나

 

월요일 이라서 그런지 조용하지만 모기가 나오기 시작해서 철수했습니다.
그리고 오늘의 득템

직장동료가 보트 낚시 접는다고 안쓰는 가이드모터와 딥싸이클 배터리를 주시네요.

딥싸이클 배터리는 완전방전 되어서 더이상 충전블가입니다.

과연 밸리에 맞을지....
배터리는 작은걸로 바꿔야겠습니다.


2015.06.24 가이드모터 배터리 셋팅

오늘은 일찍퇴근하고 가이드에 사용할 배터리 사러 폐차장엘 갔습니다.

아이스박스에 넣어보니 딱맞네요.
캠핑용으로도 쓰고 밸리용으로도 쓰렵니다.

이후 당거리 슬로프 이동했습니다.
오늘은 엑스프라이드 마수를 꼭하려고 마음먹었네요.
프리리그로 감도를 살펴봤습니다.

아드레나 하고 큰차이를 못느끼겠네요. 더구나 사용중인 라인은 p라인 인데도....
공략하는데 숏바이 쿡하는 시마노 특유의 입질감....

감동입니다 입질감 정말 선명합니다.
메탈바이브로 변경

xh 로드가 부끄러운 사이즈가 올라오네요.
역시 입질감 깜짝 놀랄정도더군요.
강준치들이 입질할때도 움찔움찔합니다

빵좋은 강준치가 텅 하고 때려주는데 움찔했더랬습니다.


그리고 ㅎㅎㅎ
3짜 초중반 하나걸었습니다.

들어뽕!!!!
로드휨새는 이정도 입니다.
레귤러 패스트!!!

강제 집행하는데 수상스키 태운뒤 들어뽕하는 쾌감이 ㅎㅎㅎ

로드 전반적으로 만족하는데 우라노 셋팅하니까 앞쏠림이 심하네요.
xh치고 가벼운 무게로 조작감 좋습니다.

앞서 설명한것처럼 감도 더이상 바랄게 없네요 ㅎㅎㅎ
모노에서 이정도면 카본 감으면 지릴듯 싶네요 ㅋㅋㅋ

 

2015.06.28 평택호 굴다리 그늘아래 배스낚시

 

 

오늘은 당거리 프로 대회입니다.
슬로프 가보니 원투꾼이 버리고간쓰레기들이 굴러다니고 보트와 수상스키가 정신없이 돌아다니더군요.
월량교다리 밑에 가보니 아직 흙탕물입니다.
새로생긴다리 쪽으로 갔습니다.

다리그늘 딱좋습니다.
더위에 오늘 낚시하고픈생각이 없었는데 그늘에서 설렁설렁 캐스팅합니다.

 

대회끝나고 프로님들도 그늘찾아 반성낚시 하나봅니다.
교각 그늘아래로 모이더군요.
더위엔 프로도 어쩔수 없나봅니다.

발밑에 이런놈들이 줏어달라고 동동떠다니네요..ㅎㅎㅎ
조과3마리 줍과3마리 입니다.

2015.06.29 평택호 가이드모터 밸리보트 낚시

오늘은 휴가입니다.ㅎㅎㅎ
아이들 학교가고 집사람 출근하고 자유의 몸이네요.

간만에 밸리를 꺼냈습니다.
선물받은 가이드 모터를 테스트 하러갑니다 ㅎㅎㅎ
당거리 슬로프 도착 밸리런칭합니다.

보팅은 이것저것 할게많아 사진찍을 겨를이 없네요.

역시 가이드 모터 있으니 장거리 밸리도 가능해지네요 ㅎㅎㅎ
1단에서 빌빌빌 2단 빌빌 3단 빌 4단 스윽 5단 쭈욱 이런 느낌으로 가더군요.
5단은 가로바에 저항이 크게 잡히는 느낌이들어 4단 맥시멈으로 하고 운행했습니다.

오리발도 저항이 크게잡히고 가이드 때문에 방향전환이 걸리적 거리지만 크게 문제는 않되더군요.
어제 프로 대회때문에 반응이 아주 않좋습니다.
박박 긁어서 간신히 4마리 잡았네요...ㅠㅠ
프레셔 만땅인 상태입니다.

햇빛이 뜨겁긴하지만 종종불어주는 바람이 도움이 되네요.
3~4시간 재밋게 놀다 들어왔습니다 ㅎㅎㅎ


2015.06.30 평택호 스피너베이트 메탈바이브 미노우 패스트무빙 낚시

퇴근길 당거리 들럿습니다 .
바람불고 금방이라도 비가올것같은 날씨입니다.

스피너베이트 던집니다.


과감히 들어뽕~~~
그리고 믿고 또 믿는 메탈바이브 교체 석축 사이드로 장타를 칩니다.

역시 메탈바이브 잘나와줍니다.

 

메탈수장하고 미노우 던집니다.

이후 모기가 덤벼들어 도망왔네요.
사이즈는 3짜후반 손맛은 좋더랬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