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shing diary

2022.09.13~09.17 낚시엘보 치료 평택정형외과 삼정수로 스피닝셋트 손맛 테슬라 차크닉 바다루어낚시 가성비 데이트

by lens 2023. 10. 26.
SMALL

낚시엘보 치료 평택 안중 서울튼튼정형외과 물리치료 후기 낚시장비 정리 및 간소화 삼정수로 프리리그 손맛 바쁜 고추농사 시즌 스피닝 태클 짬낚시 아부가르시아 MGX 세타 스피닝릴 시마노 조디아스 264UL-S 스피닝 로드 손맛 테슬라 트렁크 지하실 손잡이 DIY 야간 바다루어 낚시 집어등 테스트 테슬라 차크닉 프렁크 아이스박스 테스매트 메모리폼 매트리스 루프글라스 남당항 수룡항 차크닉 차박셋팅 바다루어 애기광어 애기 우럭 손맛 차박 편의점 도시락 끼니해결 평택 삼정수로 포인트 배스낚시 루어낚시

2022.09.13
오른쪽 팔에 이상이 생겼습니다.
엘보가 와버려서 팔에 힘이 안들어가고 통증만 심해지더군요.
놔두면 않될것 같아 평택 안중의 서울튼튼 정형외과에 들러서 엑스레이찍고 진료봤는데 나이들고 무리해서 인대가 않좋다고 합니다. 당분간 쉬라고 하네요.
물리치료받고 약타고 엘보 보호대 하나 구입해서 들어왔습니다.
이곳 물리치료실 근처 다른 정형외과와는 다르게 깨끗해보이고 정말 시원하게 꼼꼼하게 잘 해주시더군요.
자주 가야겠습니다. 근처 다른 병원은 정말 성의없이 진료보고 물리치료실 갔다가 다른병 옮는거 아닌가 할정도였는데 이곳음 만족스럽더군요.

아무튼 당분간 낚시는 거리를 두어야 할것 같습니다.

낚시좀 쉬려고 태클전부 내리고 간소하게 두태클만 차에 갖고다니려고 다시 셋팅했습니다..
이거 다 팔아버릴까 하는생각까지도 들지만 정든 장비들이라서 못떼어놓을것 같아 고이 넣어두었습니다.

2022.09.14
낚시좀 쉬어야 하는데 좀이 쑤셔서 퇴근길 잠시들렀습니다.
게리 컷테일 프리리그에 입질들어와서 후킹하는순간 팔꿈치에 억 하고 통증이 와버립니다.
그래서 지그헤드로 바꾸고 잔챙이들 손맛보고 철수했습니다.

2022.09.15
요즘 고추농사가 한창 입니다.
이것저것 거들고 바쁜 하루 보내다가 잠시 짬낚시를 갔습니다.
조디아슨 264UL-S 아부가르시아 MGX 세타 스피닝릴로 최대한 경량 채비로 지그헤드 셋팅해서 잔잔한 손맛보고 철수했습니다.
엘보가 와도 낚시는 하게되네요...
이러다 더 고장나는거 아닌지....

2022.09.16
테슬라 트렁크 지하실은 두개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맨뒤 트렁크는 손잡이가 있지만 중간쪽은 손잡이가 없어 열때 불편하더군요.
벨크로 딱 붙게되어 있어 손잡이를 만들어주었습니다.
낚시대용 로드벨트를 붙여주니 그럴싸 하게 손잡이가 완성되었습니다.
그리고 야간 쭈꾸미 갑오징어 낚시를 위해서 자동차용 점프스타터 보조배터리에 연결해보니 잘 작동 되네요..
올해 야간 쭈꾸미나 호래기 낚시할때 써봐야 겠습니다.

2022.09.17
집사람하고 둘이 낚시데이트 가려고 단단히 준비를 합니다.
테스매트 메모리폼 매트리스 하고 바디필로우 베게를 챙기고 프렁크 아이스박스에는 음료와 얼음을 챙겨넣고 출발을 했습니다.

먼저 도착한곳은 남당항......
그런데 여기 차댈곳없이 인산인해 입니다.
사람많고 시끄러운거 싫어해서 그냥 나와버리고 근처의 수룡항 포구로 향했습니다.

수룡항은 한산하더군요. 포구초입에 파출소 있고 화장실도 깔끔해서 편하게 쉴수 있을것같아 여기로 정했습니다.
근처에 천북 굴단지도 있어서 여차하면 굴밥 먹으러 가려고 했는데 최대한 간소하게 먹자고해서 편의점 도시락으로 점심을 해결합니다.
벌건 대낮에 수룡항포구 차박 셋팅을 하고 테슬라 캠핑모드를 켜고 누워서 망중한을 즐깁니다.
머리위로는 테슬라 루프글라스로 적나라하게 갈매기 궁뎅이가 보이네요...
차위에 응가하지 않기를....

해가지니 바닷바람이 시원해지네요..
집사람하고 낚시를 시작해봅니다.
집사람은 먼저 애기광어 한수 손맛보고 좋아라 합니다.
점점 어두워지니 애기우럭들이 줄줄이 올라오더군요.
몇마리 잡는지 내기용으로 바칸에 넣고 손맛을 즐깁니다.

오늘 하루 저렴하게 집사람하고 낚시데이트를 즐겼습니다.
태안까지 교통비 약 2000원 좀 넘게쓰고 도시락 두개 만원정도 얼음하고 음료등등 해서 총 3만원정도로 즐겁게 잘 놀았습니다.
테슬라 덕에 가성비 좋은 데이트 실컷 즐겼습니다.

테슬라 주문시 아래 레퍼럴을 통해서 주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주문시 구입자 혜택과 추천인혜택이 있습니다.

Order Tesla Products with geun's Referral

Use my referral link to purchase a Tesla product and get up to $1,000 off and other exclusive benefi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