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shing diary

2022.08.16~08.20 에어프라이어 리버스시어링 스테이크 수로배스낚시 벌천포해수욕장 나들이 대호만 배스낚시

by lens 2023. 10. 23.
728x90
반응형
SMALL

이마트 트레이더스 살치살 에어프라이어 리버스 시어링 스테이크  삼정수로 잠옷바람 프리리그 짬낚시 시마노 메타늄MGL 게리야마모토 컷테일 프리리그배스낚시 벌천포 몽돌 해수욕장 차크닉 물놀이 구명조끼 무료대여 대호대교 교각그늘 루어낚시 포인트 GS25 전기차 충전소 포켓몬빵 띠부띠부씰 수집

 

2022.08.16

퇴근길 잠시 물가에 들렀다 집에들어가니 집사람이 이마트트레이더스 갔다가 살치살 한덩어리를 집어갖고 왔습니다.

오늘은 스테이크로 결정했습니다..ㅎㅎㅎ

셋이서 한덩어리씩 맛나게 먹었네요...

한우는 너무 부담되네요...

에어프라이어에 70도 30분간 리버스 시어링하고 구운다음 레스팅까지 마치니 정말 부드럽더군요.

2022.08.19

토요일 오늘도 집에서 쉬다가 잠옷바람 차림으로 바람쐬러 나갔습니다.

슬리퍼 끌고 가뿐하게 나가서 몇번던지다 운좋게 손맛봤습니다.

요즘 수로권 검정 스트레이트웜 프리리그에 반응이 좋은것 같습니다.

손맛봤으니 더위타기전에 얼른 철수해버렸습니다.

점점 낚시에 대한 의욕이 떨어지고 있습니다..ㅎㅎㅎ

2022.08.20

일요일 뭘할까 하다가 집사람하고 딸아이 델고 벌천포로 향했습니다.

여기저기 차박이나 캠핑하시는분들 많고 여름성수기 해병전우회에서 안전 관리를 하시는것 같습니다.

구명조끼 무료대여 해주셔서 해수욕은 생각않고 갔다가 집사람하고 딸아이 결국은 입수를 강행하더군요.

서해안 답지 않게 맑은물에 캠핑및 피크닉 즐기기 좋아보입니다.

해수욕을 마치고 나와 돌아오는길 집사람이 어디 그늘에서 좀더 쉬다가자고 합니다..

집사람과 딸아이는 차에 캠핑모드 켜놓고 쉬게 하고 저는 낚시하려고 대호대교로 향했습니다.

마을 휴식공간인지 다리 아래 주차 편하고 화장실도 있어 쉬기 좋아보입니다.

 

대호만 배스 얼마만에 보는건지 기대를 하고 낚시를 했지만 여기저기 짜치만 나옵니다.

수심이 낮아 수온이 너무 높은탓인지....

멀리 장타를 쳐도 잔챙이들만 반응합니다.

던지면 나오는 잔챙이들 그래도 예정에 없던 낚시 다리 그늘아래서 재밋게 즐겼습니다.

날더울때 대호대교 간간히 놀러와야겠습니다.

돌아오는길 편의점에 콜라 사러 잠시 들럿는데 편의점에도 전기차 충전기가 설치되었네요.

편의점에서 간식먹거나 커피한잔 마시며 충전하기 좋아보입니다.

날이갈수록 전기차 충전인프라가 좋아지고 있어 좋네요.

편의점에서 콜라사려는데 포켓몬빵이 딱 2개보이더군요.

정말 포켓몬빵 레어템인듯 싶습니다.

구하기 너무 힘들어 맛보고파도 못먹는....

두개 집어서 계산하려니까 초등학생 둘이 오더니 빵 놓여져 있는곳을 보더니 어??? 없네...하더군요..

남은두개 제가 싹슬이 했던터라....

딸아이랑 하나씩 먹고 띠부띠부씰은 딸아이 줬습니다.

바쁜 하루를 보냈습니다.

주말마다 쏘다니기 너무 바쁘네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