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shing diary

2017.09.30~10.02 태안 쭈갑워킹 낚시 평택대교 삼정수로 우중낚시 창내리 진위천 배스 강준치낚시

by lens 2023. 3. 2.
728x90
반응형
SMALL

태안 창리 토끼섬 포인트 당암포구 쭈갑워킹 낚시 평택대교 삼정수로 우중낚시 창내리 진위천 배스 강준치낚시

 
2017.09.30 태안 창리 토끼섬 포인트
 
마음먹고 태안까지 쭈갑워킹을 왔는데 망했습니다.
왜이렇게 안나올까.....
그래도 바닷바람 쐬면서 낚시하니까 기분은 좋습니다.

맘먹고 왔는데 바닥 박박긁어도  4마리끝...
쌍끌이 어선이 1~2시간 간격으로 긁으면서 다니니 쭈꾸미 잡기 너무 힘들어졌습니다.
당암갔더니 포인트 못들어가게해서 석축에서 해도 무반응 입니다.
올해 쭈갑은 오늘로 접습니다.

뒷주머니 공초 세어보니 다섯개비 대략 다섯시간하고 포기하고 철수합니다.
올핸 쭈꾸미나 배스나 망했습니다.



2017.10.01 길음리 평택대교 포인트

오늘은 늦잠자고 집사람 출근한뒤 설렁설렁 돌았습니다.
삼정교 갔더니 입질없습니다. 갑자기 비와서 평택대교 굴다리 아래로 향했습니다.

비올때나 햇빛강할때는 굴다리 아래가 최고의 포인트입니다.ㅎㅎㅎ

입질도 못느낄정도로 약한입질하더군요.
라인흐르는거보고 챘습니다.
추워서 철수중 당거리 수문 갔습니다.

비가 와서그런지 조용합니다. 이런날 조용하게 우중낚시 운치있어서 좋습니다.
바닥에 쓰레기랑 낚시줄....
좀줏었는데 비닐봉다리 작아서 다 못챙겼네요..

작은사이즈만 나오네요.
잉어 3번 걸었다 빠지니 손목이 뻐근하더군요.
요즘 낚시 재미없어지고 있네요.
그래도 할거없을땐 이거밖에....



2017.10.02 평택호 일대

아침늦잠자고 설렁설렁 나갔습니다.
먼저 가볼곳은 자칭 경운기 포인트 당거리 와 창내리 경계에 있는곳입니다.

어제비온뒤라 햇살이 무지따갑네요.

고만고만한 사이즈만 나옵니다.
더위에 철수하고 낮잠푹잔뒤 오후늦게 진위천으로 갔습니다.
여기 새물유입구가 있어서 요즘시기에 핫한곳이라서 기대가 많이 되는곳입니다.

베이트 피쉬 바글바글하더군요.
배스입질은 극 소심하네요.

이정도 베이트 피쉬면 피딩타임때 분명히 그녀석들이 붙을꺼 같아 한자리 지지기 들어갑니다.
드디어 피딩타임 보일링이 일기시작!!!!
그런데....

붙으라는 그녀석들은 않붙고 이녀석들이 붙었네요.

넣으면 나오더군요..
어두워져 아쉬운 마음으로 철수했네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