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shing diary

2017.07.21~09.02 당진 왜목마을나들이 쟈칼퐁파도르구입 알리익스프레스 베이트릴 구입 왕눈이 에기 튜닝

by lens 2023. 2. 21.
728x90
반응형
SMALL

왜목마을 해수욕장 평택호 여름 벌레패턴 낚시  알리익스프레스 캐스트킹 스피드데몬 씨나이트 베이트릴 구입 쟈칼퐁파도르 액션 왕눈이에기 캐미 튜닝

 

2017.07.21 굴다리 아래 배스낚시


오늘도 퇴근길 들럿습니다. 무더위에 굴다리 아래로 은신낚시를 했습니다.

쪼그려 앉아서 베이트피네스를 살살 낚시했습니다.

입질이 약아서 어렵게 손맛보고 들어왔네요.


2017.08.27 당진 왜목마을 

토요일 왜목마을 갔습니다.
컨디션 너무 않좋아 집사람과 딸아이 노는거 먼발치서 구경만 했습니다.

잼나게 노니 몸이 않좋아도 기분은 좋네요.

운전조차도 너무 힘들더군요...

복귀후 요양합니다.. 몸이 무너져 내리는기분....
자고일어나니 좀나아졌네요.
출조합니다.

고기징그럽게 안나옵니다.
최대한 작은사이즈로 공략을 해봅니다.

고기안나올땐 베이트피네스죠.

요즘 벌레패턴이 먹히네요.
이케재미 마수합니다.

ㅎㅎㅎ 낚시점가니 담배갑 포장에 붙은거 가리는 스티커 있길래 붙여봤네요.

오늘 지른물건 입니다 쟈칼 퐁파도르~~ 이거 액션이 상당히 귀엽습니다. 뒤뚱뒤뚱 어푸어푸 자유형 헤엄지는 액션이 나옵니다.

 

https://youtu.be/O8LVwsaSUcs

 

 

이놈의 쟈칼사랑은 끝이없네요..


2017.09.02  평택호 당거리
오전출조 했습니다.
아직도 평택은 헬 입니다.

카시타스랑 아이로드 조합으로 쓰다가 펀칭하고 프로그게임에 9점이 낫겠다 싶어 스피드 데몬으로 바꾸니 더무거워 지긴했지만 비거리 더뽑아주더군요.

알리구입한 릴중 가성비 만족도 최고 입니다.

알리 릴 하나더주문했습니다.
바다용 으로....

경량스풀 기대가 됩니다.
동네 낚시점 갔다가 왕눈이 에기하고 캐미 사갖고 와서 튠해봤습니다.'

물속이서 이러면 쭈꾸미나 갑오징어 어필잘될것 같아서 드릴로 열심히 뚫고 넣고 감싸고 했습니다.ㅎㅎㅎ

삽입된 상태에서 방울만 꺽어서 바로 캐스팅하게....

전부 끼웠습니다 ㅎㅎㅎ 반응 어떨지 기대되네요.

당거리 나가봤는데 낚시하는 분들 많더군요.
던질자리 없어서 헤메다가 붕어보트 자리가 비워져서 던집니다.

간신히 한마리 걸고 들어왔네요...
작년보다 너무 어려워졌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