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테슬라와 떠나는 여행

충북 말티재 법주사 대청댐 용담호 벛꽃 로드트립

by lens 2022. 11. 10.
728x90
반응형
SMALL

충청북도 보은 벛꽃드라이브 말티재 여행

법주사 대청댐 용담호 드라이브.



2022.04.16
벛꽃은 동네서 보긴봤는데 뭔가 아쉽더군요.
그래서 장거리를 뛰어봤습니다.


첫날 이정도 뛴듯 싶네요..


지나가는길 공군사관학교였나???
여길거쳐 쏘다녔습니다.

동네벗꽃은 지고있는데 여기는 딱 만개해 있더라구요.

잠시 차를세우고 벛꽃구경을 합니다..
집사람과 딸아이 씐나 하더군요..

테슬라 글라스루프 개방감은 정말 끝내줍니다.

말티재 전망대에 올랐습니다.
내연기관차 운행할때 이런곳 오르면 버거워했었는데 전기차 등판능력은 끝장나더라구요.

다음코스로 법주사로 향했습니다.

웅장하고 세월이 느껴지는 사찰이더군요.

여기저기 돌아다니고 기도도 드리고..
무교이지만 이런곳 가면 의례 기도하게되더라구요.

테슬라 구입후 이런시간이 정말 많아졌습니다..

산속의 명사찰이라서 그런지 볼거리도많고 산책삼아 쏘다니기 좋더라구요.

근처에서 저녂을먹고 숙소를 찾아보는데 시설은 너무 않좋은데 비싸기만한 펜션에서 자야하나 고민하다가 딸래미랑 셋이가긴 애매하지마 무인텔에 전화해서 제일구석진곳을 부탁했습니다.

민박 펜션보다 훨씬 깔끔하고 편하더라구요.
가성비는 무인텔이 끝판왕인데 인식이 않좋아서 애매하더라구요.

2일째 오늘 돌아다닌거리입니다.


푹자고일어나 또 방황을 합니다.

대청댐 전망대로 드라이브를 합니다.
드라이브코스 정말 좋더라구요...

어제오늘 쏘다니고 신탄진 슈퍼챠져에서 흰둥이 밥을줍니다.
밥먹일동안 바로옆 아웃도어 매장을 둘러보다 맘에드는옷 하나 발견하고 큰맘먹고 구입했네요..

슈퍼차져옆 매장은 위험하더군요.
충동구매하게 됩니다.

충전하고 또 길을떠납니다.

이번엔용담호 관광지로 향했는데 아쉽게도 벗꽃은 졌지만 드라이브 코스 정말 감탄이 나올정도로 잘꾸며져 있더라구요.
구경하기 바빠서 드라이브 코스 사진은 못찍었네요..

제가 맘에들어 구입한 옷이 딸래미한테 가있네요...ㅎㅎㅎ

경치 정말좋습니다.
내년 벗꽃시즌 다시가보려고 폰에 저장해놨습니다.

복귀하는길 아쉬운 마음을 고기로 달래봤습니다..ㅎㅎㅎ
여행은 역시나 고기가 빠지면 섭하죠~~

법주사에서 기념품으로 사온 풍경 처마에 달았습니다.
바람불때마다 딸랑딸랑 청명한소리 좋더라구요.


다음여행은 어디를갈까 또 지도를 펼쳐보게 되더군요..

전국 방방곡곡 다 쏘다닐겁니다..ㅎㅎㅎ


테슬라 주문시 아래 레퍼럴을 통해서 주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주문시 구입자 혜택과 추천인혜택이 있습니다.
http://ts.la/geun31521

Order Tesla Products with geun's Referral

Use my referral link to purchase a Tesla product and get up to $1,000 off and other exclusive benefits.

www.tesla.com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