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테슬라와 떠나는 여행

테슬라로 떠나는 여수여행~

by lens 2022. 11. 11.
728x90
반응형
SMALL

앞마당 태양광 설치 그리고 테슬라와 함께 떠나는 여수 고흥 한바퀴 여행



2022.05.14
앞마당 태양광설치가 끝났습니다.
3kw짜리 설치하고 덕분에 패널아래 티테이블 놓으니 그럴싸하게 휴식공간이 생겼습니다.



난생 첨 여수라는곳을 갑니다.
흰둥이 만충으로 밥을먹이고 여수 슈퍼차져엘 도착했습니다.

여수 히든베이 호텔로 직행 했습니다.
306km주행 남은 주행거리 76km
이정도면 장거리 뛰는데 지장없더리구요.

여수 슈퍼차져 충전..
170kw 스탠다드 모델의 맥시멈 스피드가 나오네요..
충전하는동안 히든베이 호텔 둘러봅니다.

슈퍼차져 전세냈어요..ㅎㅎㅎ

산책로도 있고 경관도 좋고 맘에드네요.

숙박을 여기로 자바을껄 그랬나??? 싶더라구요.
고급진호텔~~~


충전을 마치고 근처 식당을 둘러봅니다.
돈가스랑 스파게티...
여행와서 먹는거라 그런지 맛있긴한데 주차가 좀 힘들더라구요..

여수 해상케이블카를 타고돌섬으로 가서 전망대 구경을 했습니다.
케이블카 투명바닥 있었는데 저는 고소공포증으로 그냥케이블카 타는것도 큰맘먹고 타는지라 투명바닥은 피했습니다.

전망대 사진도 찍고 여기서 내려가면 오동도 가는길도 보이는데....

쩌어기~~~ 오동도 가자니까 집사람하고 딸아이 반대로...
저기다녀오면 뻗을거 같더라구요...ㅎㅎㅎ
구경만 했습니다.

돌산에서 내려와 이순신광장을 둘러봅니다.
딸아이 역사기록등에 관심이 많아서 한참을 둘러봤습니다.

여고저기 맛집이 많아보입니다.
여수당에서 보리빵하고 쑥 아이스크림 사봤습니다.

정말 쑥향 은은하게 나면서 맛나더라구요..
여행와서 이런거 먹어봐야죠~~

벽화거리 들어가려다 또 입구서 사진찍고 내려왔네요..
너무 날로드시려는 모녀입니다 ㅎㅎㅎ

숙소에 들어오니 뷰가 정말 멋지더라구요.
캔커피 마시며 바다구경하니 힐링이라는 단어가 절로 나오더군요.

숙소앞에 바로 공연장 있어서 밤에 나가보려고 맘먹고 일단쉬었습니다.

여수밤바다~~~
멋지더라구요.
낮보다 오히려밤이 시끌벅적 정말 여행지 분위기가 나기시작히더라구요.

광장 공연보는데 뮤지컬 하시는분들 공연하시더라구요.
정말 노래잘부르시고 귀가 호강하더라구요.
나중에 찾아보니 뮤럽 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유튜브 채널도 있습니다.
https://youtube.com/c/musicallove

https://www.youtube.com/c/musicallove

www.youtube.com

유튭 채널입니다.
정말 공연 잘봤습니다.


공연 재밋게보고 밥을먹으러
여수 문어삼합 너무 맛났습니다..
셋이서 이거먹고 배가불러 씩씩거릴정도였어요.
숙소에들어와 푹잦습니다.
피곤했는지 깨어보니 해가중천에....

뒹굴뒹굴 거리다 느즈막하게 고흥으로 이동합니다.
여수고흥간 다리 에서 보는풍경 너무멋지더군요.

중간중간 섬의 휴게소에서 특산물도 사고 마을구경도 했습니다..
관광지라서 가는곳마다 볼거리가 많더라구요.

휴게소에 세워놓은 테슬라가 신기했는지 아이들이 관심을가진게 센트리모드에 찍혔더군요 ㅎㅎㅎ

고흥의 한 저수지 잠시들러 쉬었다 순천으로 향했습니다.

집에올라가기전 순천 슈퍼챠져에서 밥먹고 충전하려했는데 식당 브레이크타임으로 식사는못하고 충전만했습니다.
주차비 별도로 계산하게 되더라구요.

집에도착...
순천서 집까지 279키로 달려왔습니다.
오토파일럿 덕분에 편하게 왔네요..


내일 출근을 위해자가검사~~~
1박2일 짧은 여행이지만 재밋고 알차게 잘놀다왔습니다.

테슬라 아니였으면 이런 장거리 여행 엄두도 못냈을텐데 자동차 바꿨다고 생활이 너무 윤택해지더군요.

다음엔 동해쪽을 가보라고 생각중입니다.



테슬라 주문시 아래 레퍼럴을 통해서 주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주문시 구입자 혜택과 추천인혜택이 있습니다.
http://ts.la/geun31521

Order Tesla Products with geun's Referral

Use my referral link to purchase a Tesla product and get up to $1,000 off and other exclusive benefits.

www.tesla.com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