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shing diary

2021.10.24~10.30 테슬라이프 제천 의림지 충주호 드라이브 슈퍼차져 첫충전 DC콤보 어댑터 구입 삼정수로 아산호창룡리 루어낚시

by lens 2023. 8. 16.
728x90
반응형
SMALL

삼정수로 배스낚시 루어낚시 제천 의림지 충주호 드라이브 충주슈퍼차져 첫 방문 테슬라 DC콤보 어댑터 구입 충전환경 개선 테슬라 테이터쉐어링 유심 갤럭시노트9  라우터 대용 핫스팟 무선충전패드 스포티파이 3개월 무료이용 아산호 창룡리 배스낚시

 
 
2021.10.24
오늘도 집사람 늦잠자는틈을타 아침낚시를 나섯습니다.
시간이 얼마 없어서 짬낚시로 가까운 삼정수로로 향했습니다.
아쉬운대로 짜치 손맛 몇마리 손맛보니 집사람 호출로 철수했습니다.
타임어택으로는 삼정수로 딱 좋네요.

집으로 들어와 드라이브를 나섭니다.
제천으로 당일치기 드라이브를 나섯습니다.ㅎㅎㅎ
평택에서 제천까지 그냥 무작정 나섯네요. 
처음 도착지는 유명한 의림지 입니다.
집사람은 낚시좀 하라고 하는데 여기 관광지라서 낚시다가는 동물원 원숭이 취급당할것 같아서 차마 낚시대를 못꺼내겠더군요.
제천답게 물맑고 풍경도 좋더군요. 한바퀴 나들이 하기 좋습니다.
의림지 구경하고나서 밥먹으러 나섯는데 맛집이라고 찾아갔더니 대기줄 길게 1시간 기다려야 한다고해서 포기하고 다른식당가니 수도권에서는 못보던 브레이크타임이라고 영업않더군요.
어쩔수없이 돌아다니다 이름모를곳에서 대충끼니를 때웠습니다.

슬슬 복귀하는길 중간에 충주호 한바퀴를 들러봅니다.
충주 고구려비 전시관 관람하며 드라이브도 하고 여기저기 쏘다닙니다.
전기차 기름값안든다고 정말 여기저기 엄청 쏘다니고 있습니다.

충주호 구경하고 그냥 집으로 와도 되는데 슈퍼챠져 경험한번 해보고파서 6월 테슬라 구입후 처음 슈퍼챠져를 들러봤습니다.
충주 슈퍼챠져 ㅎㅎㅎ 바로옆에 마트가 있어서 충전기 꽃아놓고 마트에서 안사도 되는데 장을 보게되더군요.
충전소 근처 마트나 식당 위험합니다.
쓸데없는 지출을 만들더군요.
역시 슈퍼챠져답게 충전속도는 정말 빠릅니다.
매일 월커넥터 완속충전만 하다가 슈퍼챠져 꽃아보니 여행할때 전혀 무리 없겠다 싶은 생각이 들더군요.

2121.10.27
테슬라에서 택배가 왔습니다.
경쟁률 정말 치열하네요. DC콤보 어댑터 입니다.
이제 어디가나 반경5km이내 충전소는 전부 쓸수 있게되었습니다.
테슬라이프가 훨씬 편해지게되었습니다.ㅎㅎㅎ

2021.10.28
오늘도 여기저기 테슬라와 함께 드라이브를 합니다.
당거리 해지는 풍경은 언제봐도 멋집니다.

얼마전 받은 데이터쉐어링 유심과 안쓰는 갤럭시노트9 공폰을 라우터용도로 셋팅했습니다.
테슬라 무선충전패드에 놓으니 딱 맞습니다.
스포티파이 3개월 무료이용으로 안듣던 노래틀어놓고 다니네요.
역시 테슬라 음질 막귀인데도 끝장나는것 같습니다.
점점 음악듣는 취미가 깊어지는것 같습니다.

2021.10.29
오늘은 심심해서 강건너 창룡리 야습을 나가봤습니다.
날씨가 선선해지니 모기가 덜해서 야습하기 적당해진것 같습니다.
그런데 고기사이즈가... 
덩어리 언제잡았는지 기억이나질 않네요.
금방 철수해서 씻고 취침에 들었습니다.

2021.10.31
오늘도 강건너 창룡리로 행했습니다.
요즘 소문타서 그런지 낚시하는분들이 많이 보이네요.
논바닥에 마쉬멜로도 보이고...ㅎㅎㅎ

역시나 사이즈는 똑같은 아쉬운 사이즈만 몇마리 손맛보고 집으로 귀가 했습니다.
요즘때 이제 덩어리 나올때가 됬는데 계속 잔챙이들만 극성이네요.

잠이 안와 밤바람 쐬러 당거리 잠시나와 강건너 미군부대 구경도 하고 콜라 한잔 하면서 여유를 즐기다 집으로 들어갔습니다.
당거리 낚시는 못해도 이렇게 여유있을때 바람쐴수 있는곳이 있으니 마음이 편해집니다.

 

테슬라 주문시 아래 레퍼럴을 통해서 주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주문시 구입자 혜택과 추천인혜택이 있습니다.
http://ts.la/geun31521

Order Tesla Products with geun's Referral

Use my referral link to purchase a Tesla product and get up to $1,000 off and other exclusive benefits.

www.tesla.com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