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shing diary

201.03.31~04.05 평택호 잉어루어 배스루어 곡교천 선인대교 배스

by lens 2022. 10. 16.
728x90
반응형
SMALL

2016.03.31 퇴근후 7짜 잉어 루어낚시

 

퇴근길 30여분 잠시들럿습니다.
오늘도 메탈바이브 버닝

턱하며걸리더니 안땡겨집니다... 무섭게 차고나가려는 녀석.. 분명 잉어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한참 땡기다 어이없이 빠져버리고 또 버닝중 같은 패턴으로...
이번엔 땡겨집니다... 좀전보다 작은사이즈인듯 싶지만 힘쓰는게 무섭더군요.


랜딩하고 계측하려니 펄떡거려서 눈가려주니 얌전해지더군요..
이후 배스 바이트 세번 받았지만 모두 빠져버렸습니다.
일단 면꽝해서 좋긴한데 잉어걸면 로드한대씩은 뽀각하는 징크스 때문에 불안하네요.

잘놀다 철수합니다.


2016.04.03 평택호 메탈바이브 낚시 채터베이트 구입

 

오전 마실로 당거리나갔습니다.
석축 위주로 지지니 잔씨알배스들이 올라옵니다.


귀찮은 사이즈는 안찍었네요..
일요일인데도 불구하고 조용하더군요..
오전에만 열댓수하고 동네 낚시점들러서 면꽝웜하고 채터베이트 무데기로 구입했습니다.

오후엔 방콕히다가 장좀보고 6시즘 다시 동네마실을 갔습니다.
역시나 바슷한사이즈들 다섯수 정도했네요..ㅎㅎㅎ
시즌시작되니 당거리 출근도장찍는분들 많이들 오셨더군요.

2016.04.04 곡교천 선인대교 배스낚시 포인트

 

오늘은 연차라서 애들학교보내고 면사무소 일보고 이것저것하다가 선인대교로 향했습니다.
도착하자마자 바람이 터지더군요.

덩어리 하나 3짜하나 그리고 연안에 2짜배스들이 바글바글하더군요.

 

한두시간정도 하다가 당거리로 향했습니다

어제보다는 활성도가 별로였네요.
메탈바이브로 석축버닝중 울컥 하더니 미친듯이 힘을 쓰더군요.. 그러다 툭하고 라인이 터졌습니다.

석축위로 철부덕 하길래 뛰어갔더니 비늘 몇개 남겨주고 갔습니다. ㅎㄷㄷㄷ


그제 잡은 잉어보다 더 큰것같던데....
아쉽네요.



 

2016.04.05 평택호 석축 리액션바이트 면꽝

 

오랜만에 출근길 아침짬낚을 해봤습니다.
숏바이트 계속나고 입질도 뜸하고...
무슨일인지...



지그헤드로 석축을 촘촘히 긁다가 밑걸림 탈출하면서 리액션에 바이트해주더군요.
면꽝하고 즐거운맘으로 출근했습니다.
이번주는 시험공부때문에 퇴근이 늦어 아침에 잠깐씩밖에 낚시를 못하네요..ㅠㅠ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