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shing diary

2016. 2. 13~2.23 평택호 삽교호 곡교천 해빙기 배스낚시

by lens 2022. 10. 13.
728x90
반응형
SMALL

2016. 2. 13 평택호 해빙기 배스낚시

 

봄비오니 필드가 해빙되었습니다.

한번 결빙되면 쉽게 해빙되기 어렵습니다.

수온은 천천히 차가워지고 천천히 오르기때문입니다

그러나 결빙된 필드에 어느정도 비가오면 해빙 속도가 빨라집니다.


그러나 급격한 수온 변화로 고기들의 활성도는 더 떨어지게 되더군요

아직입질은 굉장히 짧아 못잡은녀석들이 아쉽더군요.



2016.02.14 평택호 냉장고 포인트 영하온도 짬낚

 

당거리는 제 냉장고 포인트 입니다.

물속지형 빤히 알고 있고 이때쯤이면  어디쯤에 배스있을지 머릿속에 그려지더군요.


심부름 나왔다가 잠시 들렀습니다.
기온 0도 가이드 얼고 손가락도 얼고해서 손맛만보고 들어왔습니다.

 

내일부터 강추위 시작입니다.



 

2016.02.14 아침 출근길 지그헤드 배스 손맛


아침 출근길 잠시들러봤습니다.

출근전 이런 풍경보고 즐기다 회사오면 상쾌 하더군요.


그러나 아직 날씨가 추워 오래는 못버티겠습니다.

손시려서 30분만에 철수했네요.

한마리 빠지고 한마리 걸었습니다.

퇴근길에도 들러봐야겠네요.

회사 출근후 아침 먹었습니다.

겨울 비시즌에는 몸무게 5키로 정도 찌다가 시즌 시작되면 워킹낚시로 살이 다시 빠지더군요.

겨울동안 찐살좀 빼려고 발악중입니다...



 

2016.02.18 저수온기 베이트피네스 배스낚시

 


당거리. 일찍퇴근하고 들럿습니다.
메탈바이브 리프트앤폴링에 반응하더군요.

웜은 여전히 숏바이트라 오픈훅이 유리했습니다.
카이젤에 라인쓸려 묵직한놈 하나 터뜨렸네요.


평일인데도 대낚하시는분들 꽤 계시더군요.




2016.02.21 겨울 곡교천 선인대교 배스포인트

 

오늘은 삽교호 기대반 걱정반 선인대교로 향했습니다.

메탈바이브와 스피너베이트로 탐색시작.
툭 묵직 헐렁을 3번 반복했습니다.
바늘끝에 설걸리고 빠지는듯 싶더군요.

웜낚시로 변경..
성격이 급해서 스테이 하는낚시 정말 못합니다.ㅠㅠ

툭 하고 웜을가져가 훅셋하니 웜만올라오네요.
오후부터 바람불기 시작해 캐스팅도중 빽러시..
라인해먹고 40여미터만 남았네요...
결국 꽝입니다..

집에와서 ss sv드랙보강합니다.

드랙패드 한장추가..
그리고....
메인기어와 드랙커버에 스크래치를 내주었습니다.

완성후 스풀잡고 릴링해보니 꿈쩍않네요.
커버용으로 써도 될정도 입니다...

다시리인감아놔야겠습니다.


2016.02.23 평택호 출근전 배스낚시

 

출근길 잠시들렀다가 아가누치 교통사고로 한수

 

그리고 입질후 훅셋하자마자 터지네요..
퇴근길 또 들렀습니다.

바람에 낮아진기온까지.... 무지춥더군요.
장타에 메탈바이브 4짜 한수.

가이드 얼고 추워서 털보가서 라인한통 구입
집에들어와 연탄불에 고구마 구워 저녂끼니 해결했습니다.

다이어트 힘드네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