쫀득 바디필로우 L자형 쿠션 알리 익스프레스 테스매트 fiamma 피아마 레벨업 점보
차박용 가습기 접착식 햇빛가리개 wattkey 업데이트 테슬라 겨울철 오토도어 오픈 업데이트
새해맞이 차박여행을 갑니다.
단촐하게 최대한 미니멀하게 챙겨 떠났습니다.
오래전 캠핑다니며 힘들어서 포기했던게 한살림 챙겨서 차에 테트리스하고 텐트 식탁 등등 펴고 밥하고 설겆이하는등 너무 힘들었습니다.
아이들 시큰둥해질때 캠핑을 접고 한동안 안다니다가 전기차로 바꾼뒤론 스텔스 차박을 다니게 되더군요.
짐 많은거 싫어해서 딱 요렇게 하고 트렁크 지하에 이불 압축팩으로 담아놨습니다.
여행가서 현지 맛집찾아다니는게 좋더라구요.
베게는 쪽득바디필로우 L자형 삿는데 몇달 지나니 눌려서인지 쿠션감이 죽더군요.
그래서 꽁무니 저렇게 묶어서 쿠션감을 올려가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잘때 뭔가를 꼭 끌어안고 자는 잠버릇으로 저거 없으면 자다가 저도모르게 집사람한테 유도의 조르기 기술이 들어갑니다.
나중에 쿠션 더 죽으면 U자형 쿠션으로 바꿔야 겠습니다.
매트리스는 알리 익스프레스 테스매트랑 모양이 똑같은 차박매트 입니다.
접으면 부피가 1/3 이상으로 줄어듭니다.
펴놓으면 쿠션감 좋아서 상당히 편합니다.
캠핑용 자충매트나 솜으로된 두꺼운 토퍼 깔아도 베기고 밀리고 피곤하게 잦는데 이거 구입한뒤론 기절하면서 자게 되더라구요.
정말 잠자리가 편해졌습니다.
쿠션 두께 딱 보기에도 편해보이더라구요.
머리쪽에 판이 대어져 있어 휘어지지도 않고 접었다 폇다 상당히 편합니다.
자충매트 가방에서 꺼내 펴고 공기넣고 다시 공기빼서 돌돌말아서 꾸역꾸역넣는것보다 훨씬 간편합니다.
게으른 성격이라서 번거로운거 싫어하는 저한테는 딱좋은 제품인것 같습니다.
얼마전 갤럭시워치5에 깔아놓은 wattkey가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watt key 상당히 편합니다. 핸드폰 안들고 차에 갔을때 차키 대용으로 사용가능하고 인식속도 또한 빠릿 하고 좋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된 기능은 겨울철 도어캐치 얼었을때 자동으로 오픈해 주는 기능이 추가 되었더군요.
메인화면엔 운전석 열어주는 버튼만 보이지만 빠른실행 탭에서는 운전석 조수석까지 오픈해줄수 있습니다.
동승자 손에 짐 있을때 바로 열어줄수 있어 편해보입니다.
차박매트 깔아놓고 쏘다니다 흰둥이 잘있는지 걱정되어서 실내 한번 비추어봣습니다.
최근 업데이트된 테슬라 기능입니다.
실시간으로 차량 외부 내부 전부 볼수가 있습니다.
테슬라에 애완동물 데리고 다니는분 애견모드 켜놓고 자리비울때 애완동물 어찌하고 있는지 걱정되는분들한테는 유용할것 같습니다.
테슬라 차박 불만사항중 하나인 2열 폴딩시 평탄화가 되질 않더군요.
덕분에 자다보면 자꾸 몸이 아래로 쏠려서 자다깨다를 반복했습니다.
꿀잠을 위해서 가장 편하게 평탄화 할수 있는 제품 찾다가 이걸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카라반 평탄화용 제품인데 테슬라 차박하시는분들도 많이 쓴다길래 따라 구입했네요.
그냥 고임목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2단으로 높이 조절 가능하며 바퀴에 대놓고 차를 올리면 됩니다.
상당히 간편하더군요.
이렇게 고여놓으니 전보다는 훨씬 좋긴한데... 완전평탄화는 되질 않더군요.
약간 기울었습니다. 그래도 테스매트 쿠션감과 레벨러 도움으로 편하게 잘수 있었습니다.
차박가면 항상 자기전에 영화한편식 하고 자게되더군요.
테슬라 사운드 시스템 막귀인데도 너무 좋습니다.
극장에서 영화보는듯한 몰임감에 웅장한 사운드까지 정말 영화볼맛 나더라구요.
지난번 차박때 너무 건조해서 코피 날뻔했더랬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미니 가습기를 하나 준비했습니다.
500ml 짜리 생수 하나 사서 반병들어가더군요.
무드등 기능도 있어 잘때 아늑하고 좋습니다.
그런데 용량이 너무 작아서 새벽에 물보중해야 하는데 귀찮아서 그냥 잦더니 아침에 건조해서 목이 따갑더라구요.
물 연거푸 마셨습니다.
가급적이면 용량 어느정도 되는거 준비해야 겠습니다.
가습기 작동할때는 건조함은 덜했지만 가습기 꺼지고 나서는 무척 건조해 지더군요...
마지막으로 유용하게 사용하는 차박용품입니다.
접착식 햇빛가리게 입니다.
선쉐이드 설치 귀찮고 측면 유리 커텐 다는것도 번거롭고 순정형태 원하는지라 저한테 딱좋은 제품입니다.
그냥 유리에 갖다대고 붙이면 되고 떼어낼때도 잡아 뗏다가 다시 붙이면 됩니다
보관도 편하고 설치해제도 편합니다.
테슬라 루프글라스 또는 차박시 바깥에서 실내 잘보인까 걱정하시면 사용할만 하더군요.
사이즈별로 구비되어 있어서 선쉐이드 대용으로 넗은거 창문용 큰거 작은거 있습니다.
사진에 있는 사이즈는 창문용 큰사이즈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