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평택 당거리 그래비티 카페 가봤습니다.

by lens 2022. 12. 25.
728x90
반응형
SMALL

평택 당거리 카페 그래비티 나들이




여기저기 카페들이 막 생겨나고있습니다.
딸래미랑 종종 새로생긴카페 나들이 가곤합니다.
새로생긴 건물답게 모던하고 엘레강스하면서 빤따스틱하더라구요.
바로 근처 아카이브 있고 최근 어디 라는 카페도 생겼습니다.

이근처 카페 보면 투썸은 덜인기 있는것 같고 아카이브가 제일 핫한 핫플레이스 다음으로 그래비티 새로생긴 카페어디 는 아직 모르겠더라구요.
주변 어죽집하고 백두수산 장어집은 주말마다 문정성시인듯 싶습니다.

가볼곳이 점점 늘어나고있네요..ㅎㅎㅎ

추적추적 비오는데 할일없고 심심해서 딸아이 한테 드라이브가자고 하니 바로 따라나서주더라구요.
혼자 이런 카페는 못가겠고 딸아이 핑계로 좋은데 구경하곤 하게되더라구요.

딸래미 인스타샷 올린다고 찍어달라고 해서 이것저것 찍어봤습니다..
비와서 그런지 바닥에비친조명도 이쁘더라구요.

차 바꾼뒤로 잘따라다녀 줍니다 ㅎㅎㅎ

실내 고급스럽습니다. 이런곳에서 커피도 마셔보네요..
맨날 맥심만 마시다가 이런곳에서 내린 커피 마시면 강한향과 구수함이 좋더군요.

3층은 야외테라스 어닝으로 잘꾸며져 있습니다.
날좋을때 야외서 달달한 라떼 홀짝거리며 강변 구경하기 좋을거 같습니다.

인스타 올린다고 여기저기 사진찍더군요. 신났습니다.ㅎㅎㅎ
저 창밖으로 강변도 보이고 미군부대도 보이더라구요.

커피는 달달해야죠~~~ 딸아이는 밀크티 저는 아메리카노에 설탕 두덩어리 넣고 마십니다.
나올때 각설탕 하나 입에넣고 나왔네요.. 역시 달달한거 너무 좋습니다.

잘 놀다 집에 들어와서 세상맛있는 라면 끓여먹었습니다.. ㅎㅎㅎ
커피값은 비싸더군요... 혼자 이런데서 먹으로면 너무 아까울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